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헨리 1-4-3 듣기/자동/반복재생 ♪

헨리 1-4-3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ㅡ^/

오늘도 무사히 하루 마치셨나요~? 갈수록 해가 짧아지는거 같네요. ㅎㅎ

마무리는 항상 그랬듯이 좋은노래와 함께해 보아요~* 이번에도 추천곡이자 신청곡 찾아보았어요!!

추천해주신 "sheep" 님 감사드려요 ㅠ_ㅠ 이제 아무도 추천도 안해줌 ㅠ_ㅠ 왜 안알랴줌? ㅠ_ㅠ ㅎㅎ

헨리의 트랩만 알고있었는데 이곡도 무척이나 좋은거있져~ >_<!! 바로 헨리의 1-4-3 입니당!! ^ㅡ^/

원래부터 앨범에 수록되어있던 곡인데 이번에 새롭게 편곡해서 싱글로 나온거 같아요. ㅎㅎ

트랩에서는 볼수없었던 헨리의 귀요미 안무를 볼수있답니다~* 저도 추천드려요!! 강츄강츄 ^ㅡ^/


신청곡 & 추천곡~* 헨리 1-4-3 듣기/자동/반복재생 ♪ 예능에서만 봤던 귀요미모드를 뮤비에서도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헨리 1-4-3 가사 ♪



서로 함께일 때면 눈빛만 봐도 알아 알아 알아 (UhUh)
집으로 돌아오면 뭐라고 할지 몰라 몰라 몰라 ♪







* 아직은 서툴러 나의 모든 말들이
아직은 어려워 너의 그 문자들이
사전을 펼치고 하나씩 Want to know Want to know I don’t know ♪







** I'm sending 143 글자론 아직 전달이 안 돼 Woah Oh Oh
Sending 143 단순한 숫자놀이가 아냐 Woah Oh Oh
I love you 143 너는 486
Sending 143 너무 다르지
Sending 143 아직 어렵지
단순한 숫자놀이가 아냐 143 ♪






두두두근거려 말 한마디에도 더더더듬 뭐래 뭐뭐래
자꾸 틀리는 내가 멋이가 없어 답답해 내 맘 알아줘 알아줘 ♪







* REPEAT

** REPEAT ♪







I'm textin’ 143 to the girl that I'm loving the most
When I'm talkin’ with my friends Oh I’m braggin’ and yeah I boast
너넨 이런 사랑 모른다고 아무런 약속이 없어도 우리는 말이 달라도
She's a go girl that sticks around I know ♪







*** I'm sending 143 내 맘을 전달할 수가 없어 Woah Oh Oh
Sending 143 단순한 숫자놀이가 아냐 Woah Oh Oh
I love you 143 너는 486
Sending 143 너무 다르지
Sending 143 아직 어렵지
단순한 숫자놀이가 아냐 143 ♪






Woah 143 Woah 143 YeyYeyYeah
단순한 숫자놀이가 아냐 143 ♪





헨리 1-4-3 팬들 반응 ♪





♡ 미치도록 좋다! 진짜!!! ㅎㅎㅎ

♡ 저번 노래처럼 중독성 있는 노래네요~ 목소리 완전 조으다ㅠㅠ

♡ 헨리 귀요미 ㅠㅠ 재간둥이같음 ㅠㅠㅠㅠ 어쿠스틱 너어무 좋당.

♡ 헨리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ㅏㅜ홀에효ㅑㅓ

♡ 하아 ..귀가 녹네요 어쿠스틱이랑 리믹스버전까지 있다니 ..진짜 내 삶의 ost가 될 판입니다!

♡ 완전 다 좋아... 트랩 영어 버전도 좋고 143 다른 버전들도 다 좋네용.. 우리 헨리 흥해라!!!!




헨리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헨리는 요 앞에 소개해 드렸었죠~*

링크로 대신할께요!

이번엔 완전 귀요미로 돌아왔네요. ^^


[좋은 음악 ♪] - 헨리 트랩 ♪


추천곡이나 신청곡은 언제나 열려있구요~*

댓글 달아주시면 모두모두 확인하니까 꼭 좀 부탁드려요!!

함께하면 더 즐거운 블로그아니겠어요!!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헨리의 1-4-3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