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아이유 내손을잡아 듣기/자동/반복재생 ♪

아이유 내손을잡아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은 그래도 다행히 일찍 블로그 문을 연거 같네요~* >_<!!

우선 상큼한 노래로 시작해 볼까요~? sheep님이 추천해주신곡인데요~* 아이유노래중에 이런곡이있는줄 몰랐네요~*

바로 최고의 사랑 OST 였던 내손을잡아 라는곡인데요!! ^ㅡ^/

싱그러운 멜로디와 아이유의 달달한 목소리가 너무 사랑스러운 곡이네요~*

하루를 시작하면서 듣기에도 정말 좋을꺼 같아요~* 강츄강츄 >_<!!

sheep님 추천곡 & 신청곡~* 아이유 내손을잡아 듣기/자동/반복재생 ♪ 드라마도 재미있었는데~*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아이유 내손을잡아 가사 ♪





느낌이 오잖아 떨리고 있잖아
언제까지 눈치만 볼 거니
네 맘을 말해봐 딴청 피우지 말란 말이야
네 맘 가는 그대로 지금 내 손을 잡아
어서 내 손을 잡아 ♪









우연히 고개를 돌릴 때 마다
눈이 마주치는 건
몇일밤 내내 꿈속에 나타나
밤새 나를 괴롭히는 건 ♪









그 많은 빈자리 중에서 하필
내 옆자릴 고르는 건
나도 모르게 어느새 실없는 웃음
흘리고 있다는 건

그럼 말 다했지 뭐, 우리 얘기 좀 할까 ♪








느낌이 오잖아 떨리고 있잖아
언제까지 눈치만 볼 거니
네 맘을 말해봐 딴청 피우지 말란 말이야
네 맘 가는 그대로 지금 내 손을 잡아 ♪








핸드폰 진동에 심장이 덜컥
내려 앉는다는 건
오 나도 모르게 어느새 짓궂은 네 말투
자꾸 듣고 싶은걸

어떡해
(저기 멀리 걸어온다)
(눈이 마주친다)
언제까지 넌 모른척 할거니 ♪








사랑이 온거야 너와 나 말이야
네가 좋아 정말 못 견딜 만큼
그거면 된거야 더는 생각하지 말란 말이야
네 맘 가는 그대로 ♪








느낌이 오잖아 떨리고 있잖아
언제까지 눈치만 볼 거니
네 맘을 말해봐 딴청 피우지 말란 말이야
네 맘 가는 그대로 지금 내 손을 잡아

그냥 내 손을 잡아. 지금 내 손을 잡아 ♪









아이유 내손을잡아 팬들반응 ♪






♪ 내손을 잡아는 명곡입니다

♪ 좋아좋아너무좋아!!!!!!!!!!!!!!!!!!!!!!!!!!!!!!!!!!!!!!!(*^^)(*^^)(*^^)(*^^)힘내요(저를위해써 ㅋㅋ)

♪ 노래가좋아요그래서언니처럼가수가돼고싶어요

♪ 아이유언니, 저는 아이유 팬이에요.

♪ 목소리도 예쁘고 아이유언니의 노래를 들으면 저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고 힘이 쏬아요. 아잉유언니 힘내세요.

♪ 아이유는 노래나 잘할 것이지 작곡도 이렇게나 잘하다니.. ㅠㅠ ㅋㅋ 못하는게 없나봐요 ㅋㅋㅋㅋㅋ

♪ 듣다 보니까 매우 좋음



아이유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아이유는 얼마전에 소개해 드렸었네요~*

링크로 대신할께요! ^ㅡ^/

얼음꽃도 좋아요! ㅎ

[좋은 음악 ♪] - 아이유 김연아 얼음꽃 ♪


그래도 오늘은 일찍 블로그 문을 연거같아요! ㅎㅎ

밀렸던 신청곡과 추천곡 모두 포스팅할려구해요! >_<!!

혹시 또 좋은노래 알고있으시면 거침없이 댓글남겨주시구요.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전 또 금방 돌아올께요!! ^ㅡ^/


아이유의 내손을잡아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