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걸스데이 something 안무버전 뮤비 반복/듣기/재생 ♪

걸스데이 something 안무버전 뮤비 반복/듣기/재생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ㅡ^/

오늘은 조금 늦었네요. ㅎㅎ 그래도 추천곡은 소개해 드려야겠져~? ㅎㅎ

오늘은 주은님이 추천해주신곡이네요~* 걸스데이의 미니앨범 3집에 수록된 타이틀곡 Something 라는 곡이에요!

발표된지 한달이 훌쩍 넘었는데도 전 이제서야알았네요. ㅠ_ㅜ

Something에서는 걸스데이만의 성숙미를 느낄수있는데요!

슬프면서도 신나는게 들을수록 좋은듯하네요~*

그러고 보니 걸스데이도 이제 데뷔 5년차를 맞이하고 있네요. ^^

오늘 저녁은 걸스데이의 Something 추천드려볼께요~* ^ㅡ^/


공식 뮤직비디오~*
 

매혹적인 안무도 정말 대박이네요~* >_<!! 한번보면 계속 보게 될꺼에요~* ㅎㅎ





스마트폰으로 오신분들은 이쪽으로요~*

바로가기


가사 ♪





don't you look into my
eyes and lie again
I'm sick of being alone ♪






흔들리는 표정 말투에
넌 뭔가 있는 듯해
네 몸에 베인 낯선 향기에
뭔가에 홀린 듯해 ♪






내 촉에 찔리나봐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앞뒤가 이랬다 저랬다 왜 그러니
내 촉에 찔리나봐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왜 덜컥 겁이나
이손 놔 날 속이지마 ♪






나만 몰랐었던 something
분명히 느껴져 must be something
uh 뻔한 너의 거짓말
그만 여기까지만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no uh~ ♪






흐린 하늘 속 그 무지개
슬피 우는 피아노
네 몸에 베인 낯선 향기에
뭔가에 홀린듯해 ♪






내 촉에 찔리나봐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앞뒤가 이랬다 저랬다 왜 그러니
내 촉에 찔리나봐
허를 찌르니까 넋이 나가
왜 덜컥 겁이나
이손 놔 날 속이지마 ♪






나만 몰랐었던 something
분명히 느껴져 must be something
uh 뻔한 너의 거짓말
그만 여기까지만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no uh~ ♪





사랑을 쉽게
얻으려고 하지마
후회 하지마
속이고
여잘 또 울리는
넌 여기까지
bye bye bye out ♪






나만 몰랐었던 something
분명히 느껴져 must be something
uh 뻔한 너의 거짓말
그만 여기까지만
nothing
it's something
stop it~ no uh~ ♪





내가 준 사랑이 넌 우스웠니
내가 준 사랑이 지겨워졌니
니 앞에선 보이기 싫어
참았던 눈물 ♪







내가 준 사랑이 넌 우스웠니
내가 준 사랑이 지겨워졌니
우린 여기까지니
우린 여기까지니 ♪






앨범정보 & 사진모음 ♪



걸스데이 미니앨범 3집

아티스트 : 걸스데이
앨범종류 : EP(미니앨범)
장르 : 팝
스타일 : 댄스 팝 (Dance Pop)
발매일 : 2014.01.03





 

 

 






귀엽기만 했던거 같은데 이제 여신포스가 느껴지네요. ^^;







어쩜 하나같이 다 인형같네요. ㅠ_ㅠ









추천곡 ♪




[좋은 음악 ♪] - 박지윤 beep 반복/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겨울왕국 Let it go 자동/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엑소 첫눈 듣기/자동/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코요태 안아줘요 자동재생 ♪


처음 나왔을때 부터 눈여겨 봐왔던 걸스데이인데 갈수록 성숙해져가는 모습이 보기 좋으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새벽에 있는 김연아 선수 피겨 잘해서 내일은 새 금메달 소식 들을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전 내일 또 만나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