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개구리에 모험이랄까나? ㅋ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개구리에 모험이랄까나? ㅋ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에요.

월요일 아침부터 게임을 포스팅하다니 참 -ㅁ-; 사실 날로(?)먹기 좋거든요. ㅋㅋ -_-;;

이유없이 그냥 피곤한 월요일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으로 스트레스나 풀어보아요.

게임방법도 너무 쉽고 난이도도 낮아서 게임하면서 스트레스 받을일 없음. ㅎㅎ ^^

게임하기

너무 간단해서..그냥 방향키로 돈좀 먹고 컨트롤 키로 벌레좀 잡아주면 끝나요. ☞☜;;
그래도 궁금하시면 아래 게임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ㅡ^/



                                      ▼ 재미있다면 손가락도 쫌 눌러주시구요. ㅋ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아래화면처럼 푯말이 보이는데 저기 써져있는 이름들이
클리어 했던곳이거나 다음에 진행해야 할 곳이에요.
나중에 다시할때에도 마지막 곳부터 다시시작할수 있답니다.

 


푯말을 선택하면 해당 에피소드가 시작되요.
저장은 따로할 필요가 없어요. PC 기준으로 알아서 저장됨.


가는 도중에 돈하고 보석들은 다 먹으면 되요. 그리고 벌레가 나오면 컨트롤키로 잡아먹으면 되구요. ㅋ


에너지가 다 떨어지면 예상하셨겠지만 게임오버가 되요. 그러니 중간중간에 나오는 에너지는 꼭 챙겨두시구요. ㅎ


가다보면 아래화면처럼 도착지점이 보일텐데 저곳에 도착하면 클리어~


이거참 너무 단순해서. ㅎㅎ 그래도 가끔은 이런 게임도 재미있더라구요. ^^


히 전이제 5번째 마을 깨고있네요. 끝에 가면 뭐가 있을지 은근 궁금해지네요. ^^



게임 팁


세상에 아무리 궁리를 해봐도 둘러댈 팁이 없어요. OTL
어맛! 이런게임 처음이야... 그래서 그런지 재밌음 ㅋㅋㅋ -_-;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카오보이 디펜스 플레시게임추천!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 최고의 액션 플레시게임 추천에 강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주면 서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