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머리쓰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본격 머리쓰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추리한번 해보시겠어요~?

본격 추리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날씨가 좋은 토요일이네요. ㅎㅎ 주말엔 역시 재미있는플래시게임과 함께! ㅋㅋ

디펜스게임을 찾다가 발견한 머리쓰는게임인데 이것도 나름 재미있네요. ㅎㅎ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 -ㅁ-;;

은근히 오기가 생기기도 하고 ㅎㅎ 머리쓰는 게임 자신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시죠!

게임하기

퍼즐비슷한 게임인데 각 라운드마다 주어진 도구들을 이용해서 무언가를(?) 해결하거나 맞추면 이기는 게임이에요.
갈수록 이거 은근히 오기가 생기게 만드는 게임이네요. ^^;;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도젼~! ^^ㅋ



                     ▼ 푸시다가 재미있다고 생각되면 아래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는 쏀스! ㅎ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플래이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각 라운드마다 몇가지 미션이 주어지는데 이것들을 해결하면 된답니다.


물론 첫 미션은 너무 쉽답니다. 아마도 이렇게 하는게임이다 라는걸 알려줄려는 의도같음?
ㅎ 차를 밀어서 야구공을 바구니에 담으면 끝~ 요정도는 알려드려도 괜찮겠죠? ㅋㅋ


자동차 이동은 마우스로 클릭해서 밀어주면 된답니다.


가볍게 클리어 해주고 다음미션으로 이동~


여기서부터는 어떻게 클리어 하는지 말씀안드릴꼐요. ㅋㅋ
재미가 떨어질테니 -_-;;


갈수록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는데 잔머리좀 굴리다 보면 금방 알수 있을듯 합니다.


몇번의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라운드로 고고! ㅋ 저 생각보다 잘하는듯? ㅋㅋ -_-;;


흠 여기서 쪼금 헤멨는데 정답은 뭘까용~? ㅋㅋ


가볍게 처리하고 3라운드로~


ㅋㅋ 미리 말씀드리면 재미없을듯 해서 생략했음 ^^;


저는 여기서 막혔어요. 헐 이것들로 뭘 어떻게 하라는건지 ㅇ_ㅇ;;
클릭하면 바로 게임오버고 헐 ㅎㄷㄷㄷ;;; 벌써 막히다니... OTL


어디까지 가셨나요~ ^^?

게임 팁

게임 팁을 하나 드리자면 도저히 생각해도 안풀릴떄는 스트레스받지마시고 오른쪽상단에 있는 빨간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각 레벨마다 미션을 클리어하는데 도움이 되는 힌트를 볼수 있답니다. ㅋ
미리보면 재미 없으니 정말 짜증나서 못해먹겠다 싶을떄 한번 보셔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산타날리기 ㅋ

☞ 추전게임 [플래시 게임] - 디펜스 플래시게임 gianT 별3개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