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래시게임 신밧드의 모험이랄까나





플래시게임 신밧드의 모험이랄까나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퍼즐 & 액션~?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오늘도 플래시게임 이에요. 냐하하 -ㅁ-;; 플래시게임 특성상 뭐든 금방 끝이나서 계속 새로운 게임을 찾게 되네요. ^^

이번 게임은 시간에 조금 여유가 있으실 떄 할만한 게임이에요. 생각보다 많이 시간이 걸리네요.

디펜스게임은 아닌데 말이에요. 원래 제목은 따로 있는데 그냥 제 느낌대로 신밧드의 모험 이라고 붙여 봤습니당.

냐하하 여긴 제 블로그고 그 정도 소제목은 붙여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ㅋㅋ

그럼 달려볼까욤?

게임하기

음..게임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금방 익숙해 질듯 하구요.
처음이신 분이라면 아래 게임방법을 한번 읽어봐 주시길. ^^*
그럼 궈궈! 유갸갸갸!



                          ▼ 예. 바쁘시겠지만 재밌다면 아래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는 쏀스를!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시간이 조금 오래 걸릴수도 있겠네요. 생각보다 게임이 커요.
로딩이 끝나면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 가운데 ENTER 버튼을 눌러서 게임시작~!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약간의 프롤로그를 보여주는데 보셔도 좋구 그냥 스킵하셔도 되구요. ^^
가볍게 스페이스바를 눌러주면 다음으로~


스페이스바한번더요!


흠.. 블라블라 하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 스페이스바로 스킵!


드디어 본 게임이 시작되었어요. 첫 화면은 아래와 같이 시작될 터인데


일단 M 버튼을 눌러서 전체 지도를 보도록 해요.
이 지도 맨아래가 지금 시작하는 부분인데 저 제일위에 보이는 해골바가지 보스가 있는곳 까지 가서
공주를 구해야 해요! 맞나? 사실 저도 아직 못가봐서... ☞☜;;


그리고 가운데에 있는 상점언니에게 말을 걸어보면 아래처럼 각종 무기들을 살수 있는데
지금은 돈이 없으니 일단 스페이스바로 패스해 주세요.


본격적으로 지도를 따라 길을 나서면 아래 화면처럼 몹들이 등장하는 칸이 있는데


여기서는 Z 키와 X 키를 활용해서 모두 물리쳐 주면 되겠어요.
아래 화면처럼 원거리 공격을 하는 몹들이 있는데


이럴때는 X키를 꾸욱 눌러서 막아주면 된답니당. ^^


칼질은 Z키로 슉슉~


ㅎㅎ 생각보다 전투 난이도는 낮네요. ^^;


쨘! 이렇게 모두 물리치면 보물상자가 아래 처럼 떡하니 떨어지는데


여기서 각종 돈과 돈이 되는 보석 열쇠들을 얻을수 있답니당.


그리고 막혔던 길도 다시 열리니 가던 길을 계속 가도록 하구요.


이제 돈을 모았으니 장비를 사볼까요?


사는방법도 간단해요. 주운 보석을 끌어다가 언니에게 가져다 주면 팔게되는것이구요.
필요한 장비는 끌어다 내 칸으로 놓으면 구매 끝!


장착은 한번더 끌어다가 제일 오른쪽 화면에 놓아주면 장착!
워낙 직관적으로 인터페이스가 만들어져 있어서 알기 쉽네요.


중간중간 아래 처럼 빨간 버튼이 나오는데 이런건 꼭 눌러주시구요.
길이 생긴답니당.


에효 전 아직도 중간도 못갔네요. ㅎㅎ


결국 열쇠만 먹고 죽었어요. ㅜ_ㅜ


오늘은 이만 자야 겠어요. ^^;
이 시간아니면 게임할 시간이 없어서 ㅎㅎ 내일다시 도전할꺼임! ㅋㅋ

게임 팁

아 그리고 팁하나 드리자면 중간중간 아래 화면 처럼 보이는곳이 나오는데


이곳 가운데 비석처럼 보이는 곳으로 올라가 Z키를 누르면 중간 저장이 된답니당.
그러니까 다음부터는 이곳에서 부터 시작하는거죠. ^^
잘 활용해 보아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아기돼지의 모험!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뿌잉뿌잉~♪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