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액션작렬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액션작렬

액션게임을 좋아하는분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음~*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에요. 이번엔 정말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찾아냈어요!! 뭐 매번 그렇지만 ^^;;

액션게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재미있게 할수 있을듯요!

 

게임구성도 탄탄하고 무엇보다 굉장히 깁니다. -ㅁ-;;;

한번 빠지면 멈추기 어려움 ㅎㅎ

겨우 정신차리고 포스팅해 보네요 ㅋ 얼른 쓰고 다시 하로 갈꺼임 ㅎㅎ

게임하기

게임방법은 무지 간단해요.

방향키로 이동을 하고 스페이스바로 필살기를 쓸수 있는데 기본 공격은 그냥 근처에 가는 것만으로도 공격이 되요.

간단해서 그런지 계속하게 되네요. ㅎㄷㄷ;; 즐겜이에욧! ^^



기본 이동 : 방향키 , 스페이스바 : 필살기 , 기본공격 : 근처에 가면 됨

자세한 게임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간단한 게임방법

일단 게임로딩이 끝나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오는데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갈수 있어요.


처음에 에필로그가 나오는데 스페이스바로 스킵하시면 되겠구요.


여기서 한번더 스페이스바


또 스페이스바로 게임시작!


각 미션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인데요.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해당 미션을 수행할수 있어요.
아마도 최종목적지는 저 피라미드같이 생긴거 같음


기본적인 이동은 방향키로 하면 되고 게임 왼쪽 위에 보이는게 에너지 가운데에는 필살기를 쓸수있는 게이지!


무기도 바꿀수가 있는데 숫자키를 누르면 되요. 저는 2번무기가 제일 좋더라구요. ㅋ


그리고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필살기를 쓸수있고 화면가운데 위쪽에 있는 에너지가 줄어듬


그리고 오른쪽 위에 보면 작은 미니맵이 있는데 거기에 빨간점으로 표시된 곳에 가면 위에 화면처럼 이상한 건물이 있는데 이건물들을 모조리 부수면 미션 클리어~!


2번 무기가 제일 좋은듯 ㅋㅋ


각 미션마다 여러곳에 존재하고 다음칸으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해당지역에 나오는 몹(?)을 모두 잡아야해요.


모두 부스면 미션 컴플릿! ^^


그리고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특별한 미션이 나오기도 하는데 이것도 괜찮네요. ㅎㅎ


처음엔 때려부수는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피해야 하는거였음 ㅎㄷㄷ;


여기서 처음으로 죽었네요. -ㅁ-;;


그리고 8번쨰 판은 첫번째 보스몹 등장함!! ㅎㅎ


왠지 어렵게 생겼는데 막상 싸워보면 별거아님 ㅋ


치사하게 쫄따구들을 부르다뉘...


미션 9부터는 조금 어려워지네요. ㅎㄷㄷ;;
어서 피라미드까지 가서 끝판왕을 봐야겠네요 ^^;

게임 팁


게임 도중에 왼쪽 아래에 보이는 파란구슬이 보이는데 이게 에너지와 필살기 게이지를 같이 채워주니까
잘 활용해 보아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좀비디펜스 재미나요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스릴넘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강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