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활

활이 생각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오늘도 게임하니라 포스팅이 늦었네요. (-ㅁ-;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ㅋㅋ) 이번에도 재밌어요!

MEDIEVAL2 라는 게임인데 그냥 재마음대로 활이라고 제목을 붙여 봤어용.

냐하핳 하 여긴 제 블로그니까요. -_-

주인장 마음임 ㅋㅋ =ㅅ= 뭐 어때요~ 재밌으면 그만이지 ㅎㅎ

월요일부터 고생 많이 하셨을 텐데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으로 스트레스좀 풀고 가세요~ ^ㅡ^/

게임하기

이것도 게임방법은 매우 단순하답니다. 역시 단순할수록 재밌는듯 . 게임을 시작하면 몹들이 몰려오는데 활로 다 때려 잡으면 됨! ㅋ 활은 왼쪽 마우스 누르고 있으면 계속 나가요. 이동은 방향키요~!

그럼 가볼까요! ^ㅡ^/



게임 로딩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텐데 아래 게임방법한번 읽어 보고 와보면 다 끝나 있을꺼에요! ㅎ

간단한 게임 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아래처럼 메인화면이 나오는데 캠페인 버튼을 딱 눌러주면 게임이 시작됨 ㅋ


 이것도 각 미션 중간중간 마다 저장해서 나중에 불러와서 다시 할수도 있답니당.


쨘! 이것이 게임 화면 임 이동은 방향키 활은 왼쪽 마우스요.
 


 오른쪽 아래 보면 NEXT WAVE가 보이는데 이거 다차면 몹들이 몰려와요.


 각 미션이 끝날때 마다 무기를 바꿔서 장착할수 있답니다. 장비는 상점에서 사구요.


다 위로 장착!
 


 아머를 사야겠는데 너무 비싸네요 ㅎㄷㄷ;


 그리고 레벨업을 하면 포인트로 스킬없이나 활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으니 적극 활용해요.


 저는 빨간색 활이 왠지 쎼보여서 ㅋ


그다음엔 저장해주고 다시 다음 미션 시작~!
 


전투 나가기 전에 장비 확인 한번 하구요.
 


 꼬! 역시 비싼 무기가 좋아요. ㅇㅅㅇ


 ㅎㄷㄷ 이건 첫번쨰 보스몹인가 봄. 꽤 어렵네요?

ㅎㅎ 활 박히는 효과음이 재밌네요.

...

깝치다가 죽었음 -ㅁ-;; OTL 다시 깨로 가야징 냐하하

게임 팁

활말고도 상점에서는 몽둥이나 다른 무기들을 살수있는데 요건 장착하고 나서
q,w,e 키를 눌러서 바꿔 사용할수 있어요. 하지만 역시 활이 최고라는거.. ㅋ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액션작렬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똑똑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