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레이싱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비행기 레이싱

속도감이 제맛인 비행기 레이싱 게임이에요~*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쿠쿠 이제 이틀만 더 있으면 설 연휴군요! ㅎㅎ

무료했을 수요일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한판으로 스트레스쫌 풀어볼까용~?

오랜만에 올리는 레이싱 플래시게임인데요. 속도감이 제대로네요. ㅋㅋ

심심할때 한번 달려보아요~^^~

게임하기

게임방법은 뭐 레이싱게임이 다 그렇듯 방향키로 움직이고 아 이것도 카트라이더 처럼 아이템으로 서로 공격할 수 있답니다. ㅋ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렛츠 꼬웃!



이동 : 방향키 , 아이템 : H,J,K,L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아래 화면처럼 진행이 되는데 가운데에 있는 PLAY 버튼은 광고니 누르지 마시구요.
오른쪽 아래에 있는 PLAY GAME 진행바 가 모두 채워지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로딩이 끝나면 아래처럼 표시되는데 일단 PLAY 버튼으로 시작해주세요.


그럼 맵을 선택할수있는데 이것도 1LEVEL을 클리어 해야지 2LEVEL을 진행할 수 있어요.


15판 까지 있네요. 흠.. 3판부터 만만치 않음 -ㅁ-;


게임은 카트랑 거의 똑같네요. ↑로 달려요!


그리고 아이템은 왼쪽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각 아이템별로 H,J,K,L 버튼을 눌러서 공격할수있구요.
중간중간에 속도업 해주는 부스터도 나오니 꼭 지나가세요.


또 졌네요. -_-;; 주어지는 기록을 깨야지 다음 레벨로 갈수 있는 듯 해요.


아 그리고 레벨 올라갈때 마다 새로운 비행기가 주어지는데 이건 메인 메뉴에서 PLAY 밑에 있는
select ship 메뉴에서 고를수 있답니다.


과연 마지막까지 진화된 비행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게임 팁


ORL 역시 저는 레이싱게임하고는 안맞나 봐요.

팁은 커녕 3단계에서 빌빌대고 있어요... -ㅁ-;;; 팁 하루 쉴께요. ^^;


이상 꽃보다 미선 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활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마우스피하기게임 new!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