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디펜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디펜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역시 플래시게임은 디펜스~*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오늘은 플래시게임에 꽃 재미난 디펜스 게임이에요.
뭐 그렇다고 막 재미있는건 아니구요. 심심할때 가볍게 시간 때우기에는 그럭저럭 할만한 게임이네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연휴 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ㅡ^/

게임하기

무난한 플래시게임이에요. 게임방법은 타워 짓고 마을사람 5사람을 괴물로 부터 무사히 지켜내면 되는 게임입니당.
자세한 게임방법이 궁금하신분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구요.

그럼 고고! ^ㅡ^/



디펜스 게임이라 로딩시간이 조금 걸릴수도 있겠네요. 화면이 안나올떈 에푸5번을 한번 살짝 눌러주시구요.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아래 화면처럼 표시가 될텐데 왼쪽 가운데에 있는 PLAY버튼을 눌러주세요.


한번더 가운데에 있는 PLAY 버튼을 눌러서 본게임을 시작해주시구요.


총 18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EASY 5번째 까지는 무난히 클리어 할수 있을텐데
6번째 판부터는 살짝 어려워 지는것이 ^^;;


게임 화면인데요. 오른쪽 위쪽에 보면 돈이 보이고 그 돈으로 그 아래에 있는 타워들을 건설할수 있답니다.


각 타워들을 클릭해 보면 한단계씩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구요.


타워 배치가 끝나서 이제 디펜스를 시작할려면 오른쪽 제일 아래쪽에 있는 GO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거미같이 생긴괴물들이 아래쪽에서 부터 올라 온답니당.


초반에는 업그레이드만 잘해줘도 무난히 막을수 있을듯요.


각 WAVE가 끝나면 잠시 시간이 주어지고 다시 시작할떈 또 GO 버튼을 눌러줘야 해요.


ㅎㅎ 화염병 던지기 몇 명만 있어도 거의 올킬이네요 ㅋㅋ


6번째 판까지는 무난하지만 그 다음부턴 쪼금 어려워 지기 시작하더니 ㅇㅅㅇ;;
도전정신을 건드리는것이?? ㅋㅋ

그렇게 어렵지도 가볍지도 않게 무난히 즐길수 있는 디펜스 게임이네요. ^^

게임 팁

아참 괴물들이 디펜스 길 끝에 까지 도달하면 마을주민들을 차례로 납치해 가는데 마을 밖으로 나가기 전에 꼭 괴물을
퇴지 해야 해요. 5명 모두 지키는데 실패하면 게임오버. ^^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 이었습니당.

오늘도 행복한 연휴 되시길..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탱크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액션작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