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음악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음악게임 ♪

미선씨가 추천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music!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벌써 주말이네요. ^^

주말엔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한판! ㅋ 이번엔 찾아낸 게임은 정말 3박자가 딱딱 떨어지네요.
퍼즐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재미있게 할수 있을꺼에요! 제가 강력추천함! ㅋ

숨은그림 찾기 + 퍼즐 + 음악 맞추기 게임이랄까요? 정말 재미있네요.
ㅋ 정신차리고 보니 1시간내내 하고있었다는 .. -ㅁ-; 정신차리고 어서 포스팅하고 다시해야겠네요. ^^

게임하기

게임로딩시간이 쪼금 걸릴수도 있겠네요. 게임방법이 쪼금은 복잡할수도 있으니 아래 게임방법을 한번 읽어보시길.
아 그리고 해상도가 안맞는분은
익스플로러 메뉴중에 보기 -> 확대/축소 -> 125% 로 설정해놓으면 좀더 깔끔하게 즐길수 있을꺼에요!

그럴만한 가치가 있음 ^ㅡ^/ 그럼 고고 ~ ♪ ♪



화면이 짤리신다면 익스플로러 메뉴 보기 -> 확대/축소 -> 125%로 설정해 주세요!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고 화면 아무곳이나 한번 클릭을 하면 아래처럼 메뉴가 나오는데
제일 위에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면 게임이 시작 되겠습니당.


아 그리고 화면이 짤리시는 분은 보기 -> 확대/축소 -> 125%로 설정을 잠시 변경해 주시구요. ^^


게임방법을 잠시 설명 드리자면 음악을 완성하는 게임인데 게임아래쪽에 있는 미리듣기를 통해서 음악을 들은다음에
조각조각 흩어져있는 조각들을 틀에 맞게 이동시킨 다음에


한곡의 음악을 완성시키는 게임이에요.


틀 내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할수 있구요.
음 설명이 조금 헷갈릴수도 있겠네요.


그럼 실제 게임화면에서 설명을 드릴께요.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 화면처럼 방이 보이는데 일단 저 음악퍼즐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방안에 숨겨져있는
악보조각들을 모아야 해요. ^^ 요것도 재밌네요. 숨은그림 찾기 하는것처럼 말이에요. ㅋ


잘 찾아보면 아래 화면처럼 작은 악보조각을 찾을수 있답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책으로 옮겨서 악보를 완성해 나가는 거임 ㅋ


이렇게 조각들이 흩어져 있는데 조각을 모두 모아서 한장의 악보를 완성하면!


해당 악보를 클릭해서 드디어 음악퍼즐게임을 할수가 있어요!


음악퍼즐을 시작하면 아래화면처럼 음악퍼즐 조각들이 흩어져 있는데


이 조각들을 게임 아래쪽에 있는 곳을 클릭하면 완성된 음악을 미리 들어볼수 있는데
이걸 힌트 삼아서 각 조각들을 맞추는 거에요.

각 조각들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어떤 음악조각인지 확인이 가능하구요.


모든 조각들을 완성된 음악에 맞춰서 완성하면 아래화면처럼 작은 불꽃들이 튀면서 성공을 축하해준답니다. ㅋ


미션 컴플릿투! 물론 칸을 다 채운다고 클리어 되는건 아니고 완성된 원곡가 일치해야 해요.


그리고 각 미션들을 클리어 하다보면 왼쪽 상단에 있는 방중에 다른 방으로도 이동이 가능한데
각 방에 쓰여진 숫자는 그 방에 남아있는 악보조각의 숫자에요.


3번째 방까지 오는데 1시간정도 걸렸네요. 헥헥 ^^;


갈수록 악보 찾기가 점점 어려워 지네요. ^^;;


ㅜ_ㅜ 조각들만 찾고 완성이 잘 안되네요. ㅋ

 

게임 팁

게임 팁을 하나 드리자면 일단 미리보기로 들려주는 한 악기만 집중적으로 파서
한악기만 원곡가 동일하게 일치시킨다음에 나머지를 맞추면 좀더 빨리 클리어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음악 미션을 클리어 해서 악보조각을 얻을수도 있답니다.


덤으로 악보조각까지 ㅋ


휴~이제 저는 3번째 방에서 헤메고 있네요. ^^;;

이 게임 하나면 주말도 시간이 잘 갈듯 하네요. -ㅁ-;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이번 주말도 행복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단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좀비디펜스 재미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