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고양이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낭만고양이?

고양이 액션!?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ㅋ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ㅎㅎ 요즘엔 게을러져서 게임업뎃이 늦네요 ㅋㅋ 
(힝=3 하루에 1개씩은 올릴려고 했는데 요즘엔 딱히 재미난 게임이없었다는...)

오늘게임은 슈퍼마리오 비슷한 게임인데 주인공이 고양이라는거 ㅋ

나름 시간때우기에는 어느정도 재미있네요 ㅋ

주말엔 역시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한판!! 궈궈!


게임하기

게임로딩이 조금 걸릴수도 있겠네요.
인내심을 가지고 조금만 기다려 보아요. ^ㅡ^/



이동은 기본 방향키고 머리날리기는 C , 점프는 X 기타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보아요!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다 끝나면 아래처럼 표시될텐뎅 플래이나우를 클릭해서 게임을 시작해용!


아래 화면에서 한번더 스타트 버튼을 꾸욱!


휴=3 이제야 본게임 시작임 ㅋㅋ
처음 이신분은 뉴게임 처음이 아니면 컨티뉴를 눌러용


저는 8단계 레벨 진행중인데 몇판이 마지막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게임을 시작하면 도도해 보이는 고양이 한마리가 나오는데 네 주인공이에요 ㅋㅋ
게임은 적들이 마구 달라드는데 C키를 누르면 머리가 발사(?) 되는데 머리로 모두 물리치면 되요 ㅋㅋ


점프는 X 구요 점프상태에서도 머리를 날리는게 가능하고 머리 방향도 조절가능해요 ㅎ


중간에 나오는 스마일박스나 휴지통은 모두 뒤지도록해요.
돈이 마구마구 쏟아짐 ㅋㅋ


스마일 박슈! ㅊㅊㅊ


에너지는 왼쪽 상단에 있는데 당연 다떨어지면 죽음묘 ㅋ


죽으면 중간에 하늘로 올라가는 휴지통이 있는데 거기가 체크포인트임 ㅎㄷㄷㄷ;
거기서부터 다시시작해용


간혹 휴지통에서 아래처럼 에너지가 나오기도 하니까 휴지통은 꼭 까부수기로해요. ㅋ


휴=3 드디어 다음 스테이지로 궈궈 ↑ 키를 누르면 됩니당.


하다보면 보스몹도 나오고 나름 재미있네요. ^^

게임 팁

아참 그리고 팁하나 드리자면 가끔 아래화면처럼 빨간공이 보이는데 이거 잘 겨냥해서 머리를 날리면 아래화면처럼
물수도 있답니다. 물고나서 다시 점프 점프 이렇게해서 비밀공간으로 갈수도있음 ㅋ


이상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음악게임 ♪

☞ 이전글 [좋은 음악 ♪] - 노을 살기위해서 듣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