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래시게임 쿵푸





플래시게임 쿵푸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쿵푸 할아버지~*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에요. 훗~ 주말엔 역시 플래시게임이 제맛아니겠어요?   ^^;;

액션게임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가볍게 즐길수있는 쿵푸할아버지 액션 게임이에요. ㅋ

평범한 할아버지가 동네 양아치(?)들 떄문에 빡쳐서 길을(?)떠난다는 내용인데 은근히 재미있네요. ㅎㅎ

한번 빠져볼까용~?

게임하기

후훗! 로딩 금방끝날껄요~? 그죠? 빨리끝났다면 댓글달아주는 센쓰~~~~!! ^^;
그럼 궈궈~~



이동 : 방향키 , 손 공격 : Z , 발 공격 : X , 필살기 : C

좀더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면 아래처럼 매인화면이 나올텐데요.
오른쪽 가운데에 보이는 플레이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 보아영~ㅋ


간단한 키 설명이에요.
점프는 스페이스바!!


프롤로그를 잠깐 보면
평범해 보이는 할아버지가


동네 노는아이들(?) 떄문에 잠을 못자 빡치는바람에(?) 녀석들을 잡으로(?) 가는설정같아요. ㅋ


할아버지 빡쳤음 ㅎㄷㄷㄷ;;;


15판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ㅎㄷㄷ;;
열쇠가 큰건 보스몹이에요. ㅋ


게임화면인데 기본적인 방향은 방향키로 이동할수 있습니당.
앞뒤로만 이동이 가능하네요.


공격은 Z, X, C를 통해서 킥킥~


싸우다보면 에너지가 다 채워지면 필살기를 쓸수있어용.
그럴떈 C키!!


그리고 땅에떨어진 아이템들은 모두 먹어용!
돈도 나중에 업그레이드 할때 필요하거든요 ㅋ


1레벨은 가볍게 클리어~ㅋ
SHOP에 들러볼까요?


여기서 아까 주웠던 돈들로 각종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답니당.


공격력은 필수공 파워를 업그레이드하면 필살기쓸때 좀더 강력한 필살기를 쓸수있어요.


자 정비가 끝났으면 다시 컨티뉴로 궈궈 ^^


ㅎㅎ 보스몹 생각보다 까다롭네요. -_-;;


한번 게임오버당했지만 결국 클리어 했다는...ㅇ_ㅇv

게임 팁

작은 팁하나 드리자면 전투중에도 왼쪽 아래 SHOP메뉴를 통해서 상점에 가는게 가능한데
여기서 에너지 채우는건 왠만하면 사지말고 아껴두어요.

왜냐하면 SHOP에서 에너지를 돈으로 채울떄마다 가격이 올라가거든요.
이걸 아껴두었다가 나중에 어려운 보스몹을 만날때 쭉쭉~쓰면 효과적이겠죠? ^^


ㅎㅎ
엔딩 보고말았답니당. ㅎㅎ 엔딩도 재미있음 ^^ 한번 깨보세용~ㅋ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닷!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간단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IQ높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