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카트날리기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카트날리기

허접하지만 가볍게 즐길만한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닷! 쿠쿳 오늘도 재미난 플래시게임 가져왔어용. ㅎ

혹시 하이킥 보시는지 모르겠지만 얼마전에 백진희씨하고 멍충이(?)하고 술마시고 카트타고 놀던 장면이 생각나네요 ㅋ

그 비슷한 카트날리기 게임이에요.

수요일엔 머리아픈 게임보단 이런 간단한 게임이 더 땡기는거 같네요. ^^ 저만그런거임? ㅋㅋ

시간날떄 한판하고 가세요~~~ ㅎㅎ

게임하기

게임도 가벼워서 딱 5초만 기다리시면 될듯. 오른쪽아래 시작버튼 있습니당!


게임룰은 간단해요. 그냥 카트타고 멀리 날아가면 됨 ㅋㄷㅋㄷ;;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 보시면 금방 감이 오실껍니당~♪

간단한 게임방법

 가운데는 버튼말고 오른쪽 아래 PLAY GAME 버튼으로 게임을 열어주세요.


 메인화면이 나오면 처음일테니 왼쪽 하단에 뉴게임으로 스타투!


 ㅋㅋ 그럼 허접한 졸라맨과 카트가 등장해요.
일단 점프할려면 달려야 하니까 방향키 → 로 달려욧!


내리막길을 신나게 달리다가 적절한 시점에서 ↑ 방향키를 눌러서 잽싸게 카트에 타는거에요.
가운데 지점이 제일 좋은포인트 인듯.
 


 자이제  날라갈텐데 점프할때에는 ↑ 방향키로 힘을 조절하고요.


 날라가는 도중에는 ↔ 방향키로 왔다갔다하면 좀더 멀리 날아가요.


 ㅎㅎ 무시하 착지가 끝나면 날아간 거리만큼 포인트를 주는데요.


 이걸로 각종 카트업그레이드를 할수 있답니다. ㅋㅋㅋ


 착지할땐 항상 조심하세요!


게임 팁

잘못 착지하면 저처럼 죽을수도 있는데요. 이럼 곤란해요. -ㅁ-;;
포아놓았던 포인트가 치료비료 다 나갈수도 있답니다. 므ㅏ흐ㅏ흐ㅏ흐ㅏ흐ㅏ -ㅁ-;;


무료한 수요일 가볍고 재미난 플래시게임으로 스트레스좀 풀어보아요!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가볍게~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