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돼지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돼지 마피아? ㅋ

포트리스가 생각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오늘에 게임은 재미있는 각도조절 게임(?)이에요.

왜 있잖아요. 포트리스처럼 각도 맞추고 힘조절 해서 포탄 던지는거 ㅋ 그 비수무리한 게임이에요. ㅎ

이 게임은 탱크대신에 돼지들이 나와요 킼킼킼 -_-;;

돼지들이 무기들고 싸우는거임 -_-;; 그래도 재미있어요. 정말요 ㅋ

게임하기

게임로딩은 빨리끝날껄요~? 그죠?? ㅎㅎ
포트리스 해 보신분이라면 재미있게 할수 있을꺼에요. 처음이신 분은 아래 게임설명을 참고하시구요. ㅋ



무기 사용은 왼쪽마우스 클릭클릭~! 궈궈 ㅋ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 빨리끝나져~? ㅎㅎ 늦거나 안되면 댓글달아주세요!

게임이 시작되면 오른쪽 제일위에 플레이 게임 눌러서 스타투~!


앗 36판까지 있네요. ㅎㅎ 몇시간은 즐길수 있을듯 ㅋ
 


 첫판은 가볍게 게임룰 숙지? 정도로 보면 되겠어요.

왼쪽마우스를 눌러보면.


 요롷게 방향하고 힘조절이 보여요.


 적당히 됐으면 마우스를 떼주면 발사~!


 ㅋ 첫판은 그냥 깨실듯요? ㅋ


 그리고 각 미션마다 무기종류가 다른데 이건 게임 아래쪽 화면에서 확인하고 변경할수 있어요.


갈수록 여러가지 무기가 나오는데 적절하게 사용을 해야 클리어할수 있어요. ㅎ 


 히~이제 10판째네요. 오늘 다 끝내고 자야겠어요. ㅋ
 


게임 팁

굳이 팁하나 드리자면 우리편은 쏘면안돼요. -ㅁ-;;
그리고 주인공도 머리위에 에너지가 있는데 이것도 감안하셔야 됩니당. ^^


착하게 생긴 돼지는 살려야 함미당. ㅋㅋ

재미있었으면 댓글 남겨주는센스! 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시게임 쿵푸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시게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