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선씨의 위대한하루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모든 분들 2017년에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댓글과 구독을 해주시면 福 두번 받앙! 정말이요. >_<ㅋ 이 글을 긁어서 보신다면 당신은 행운아!! 어떻게 여기를 긁어볼 생각을 하셨어용!? 우왕 대단함! 기념으로 댓글한번 남겨줘요~^ㅡ^/ 남겨주실꺼죠~? 그럼 정말 대박나실꺼임! 여기를 본건 마치 용꿈을 꾼거하고 동급임? ㅋㅋ 농담이에요. ㅎ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미선씨의 위대한 하루 시즌 2 ^ㅡ^/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다이어트정보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요청하기+   즐겨찾기추가하기+ 




2012.03.09 22:12 유용한 프로그램 by 꽃보다 미선. ^ㅡ^/









로또 번호 추출기

심플하지만 실속있는 로또 번호 추출기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ㅎ_ㅎ 오랜만에 유용한 프로그램을 올리네요 ㅋ

토요일이면 생각나는 로또 한게임! 히힛! -_-;; 그렇다고 막 많이사거나 그러진않아요;;; 많이사봐야 삼처넌? ㅎㅎ-_-;;

아무튼 ㅋㅋ 막연히 그냥 자동 주세요! 하기보다는 로또 번호 추출기를 이용해서 한번 해보는것도 괜찮을꺼 같아요!

혹시나해서 한번 사용해 봤는데 당첨되더라니까요~~~ 정말이요.

무려 번호 3개나 맞았음!! 3개요.. 3개.. -_-;;;

아무튼 필요하신분은 퍼가세용 ^ㅡ^/

로또 번호 추출기 무료 프로그램

정말 순수하게 로또 번호만 추출해 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잡다한것도 없고 뭐 매일 업데이트 뭐 그런것도 없어서 오히려 저는 깔끔하고 편하네요. ^^


심플하죠!? ㅎㅎ 그냥 실행하고 찍어 버튼만 누르면 랜덤하게 로또 번호를 추출해 줘요!


막 찍다가 어느정도 느낌(?)이 왔다 싶으면 ㅋ


많이 나온 번호 체크 버튼을 누르면 제일 많이 나온 번호만 추려서 볼수있답니다. ㅎㅎ


프로그램은 조기 ↘


프로그램은 개발자분인 최일준님께서 자유롭게 배포를 허용하시었어용! 감사감사 ^^
(저도 2등이라도 되면 개발비지원할께요. 히힛 제가 5등가지고는쫌 ㅜ_ㅜ)


로또번호 3개 맞으면?


아참 혹시 이거 모르는 분있을지도요!? 저도 몰랐어용!

3개 맞으면 대박나는줄알았는데 예 5등이에요.. 5등요 오처넌 -_-;;

오처넌은 로또를 다시 사야만 하는줄알았는데 ㅎㅎ 현금으로도 받을수 있더라구요. ^^;;


헤헤 내일도 이처넌만 해볼려구요.

또다른 프로그램이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유용한 프로그램] - [로또번호예측기]로또번호 추출 해주는 프로그램[무료]

복권당첨자들에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유용한 생활정보] - 복권 당첨자가 가장 먼저 하는 세 가지


그러고 보니 벌써 주말이네요. 이번주말도 행복하세요. ^ㅡ^/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른 글 더보기 >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생활의발견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광고 , 욕설 다른사람이 봤을 때 불편한 댓글은 바로 차단+삭제 들어가요!! -_-+
Posted by 꽃보다미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호호줌마 2012.03.09 23: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프로그램도 있었네요
    즐건운 주말되세요

  2. 생활의 달인 2012.03.09 23: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저도 자주 이용중 ^^ ㅋ

  3. 승현이라 불러줘 2012.03.09 23: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이런것도 있어요...??
    재미 있게 보고 가네요~
    즐건 주말 되세요^^*

  4. 블로그엔조이 2012.03.10 01: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또번호 추출기 감사합니다 ^^
    내일 이걸로 선택해서 사야겠네요 ~ ^^
    행복한 주말 되세요 ~ ^^

  5. 코리즌 2012.03.10 06: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또를 사지를 않으니 그런 재미도 보지를 못하죠 ㅎㅎㅎ

  6. 담비아빠 2012.03.10 09: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예전부터 써봤는데 ㅠㅠ 전 운이 없나봐요 ㅎ,ㅎ 언젠가는 ㅎㅎ

  7. 서울런던뉴욕 2012.03.10 10: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다음에 로또 살때 써봐야되겠네요.
    이번에는 이미 샀으니.ㅎㅎ

  8. 김팬더 2012.03.10 1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가끔 로또 하는데
    이거 깔아놨다가 꼭 써먹어봐야겠네요^^ㅎㅎㅎ

  9. 거지탈출 2012.03.10 14: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이거 믿고 함 이번주 로또 대박 ㅡ.ㅡ 고마워요

  10. CANTATA 2012.03.10 14: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몇번 해보았는데.. 로또...
    한번도 안되네요 단돈 천원도...ㅎㅎ
    그래서 연금복권을 공략하렵니다 ㅋㅋ

  11. 마속 2012.03.10 20: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것도 있네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12. 2012.03.10 22: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3. 아레아디 2012.03.11 13: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제는 좀 따뜻하더니,,
    오늘은 다시 추워지네요.
    그래도 하늘만큼은 맑은!
    행복한 주말시간 보내세요^^




☞짧은 공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ㅡ^/

다시 시작 합니다!! 댓글은 정말 감사해요!!

제 블로그는 계속 운영할 것이고(죽을때 까지 ㅋ)

게시물을 삭제혹은 비공개할일은 절대 없으니

부디 바라옵건데 링크를 가져가 주세요.

부디 제 블로그를 죽이지 말아주셔요.ㅜㅁㅜ


☞음악에 버퍼링 생길떄 요령☜

1. 재생바를 제일처음으로 다시 끌어다 놓습니다.

2. F5번으로 새로고침을 한번 해 봅니다.

3. 댓글로 항의해 봅니다. ^^ㅋ




행운을 가져다 주는 포츈쿠키 ♪

최근에 받은 트랙백

최근에 달린 댓글

  • ... 대항해시대 2016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복 받을꺼에요. 2017년 대박 나시구요. 제 블로그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저기 위쪽에 보이는 즐겨찾기추가도 해주세요! ㅋ 항상 행복하시길 ^ㅡ^/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