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복권 당첨자가 가장 먼저 하는 세 가지






복권 당첨자가 가장 먼저 하는 세 가지
복권 당첨자가 가장 먼저 하는 세 가지

미국의 한 방송국에서

복권 당첨자가 제일 먼저 하는 세 가지가 뭔지에 대해서 조사를 한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90%의 당첨자가 다음과 같은 세 가지일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뭘 했을까요? 세번째 한일부터 확인해 볼까요? ㅋㅋ

세번째! 차를산다.


세번째로 한일은 새차를 사는일이었다고 합니다.

역시 사람은 다 거기서 거긴가 보군요.
사실 저도 그렇거든요 ^^;
멋진 외제차를 현찰로 일시불로 사는 상상 저만한건 아닌가봅니다. ^^;

두번째! 여행을 한다.


역시 그렇죠. 일단 키보드 밑에 고이 간직해 두었던 사표를 던져주시고요. ㅋㅋ
(키보드 밑에 항상 사표를 준비해 놓고 오늘이 마지막이다라고 생각하며 살고있는 1人입니다.ㅋㅋ)

세계일주를 떠나는 것이죠! 켜켜 아! 상상만으로도 벅차오릅니다.
여러분은 아닌가요? 예 그럴수도 있겠네요. ㅋ 전 평범한 소시민이라서 ㅋㅋ

첫번째! "복권에 당첨되었다고 달라지는 점은 없을 겁니다" 하고 말하는 것이다.

음 재밌네요.
미국은 부자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웃기지요? 마치 부자들은 다 더러운 돈으로 타락된 삶을 살고
방탕한 삶을 사는것처럼 생각하고 있나봅니다.
음 예 그러네요 저도 부자를 그닦 좋게 보는 사람은 아니었네요 ㅋ
그리고 저런 말을 왜 할까요? -ㅁ-;
저같으면 복권에 당첨됐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을텐데 말이에요. ㅋ

우리나라에서도 비슷한 설문조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복권에 당첨되면 제일 먼저 하고 싶은일이

 


1. 주택 마련(33.8%)

2. 가계 빚 청산(29.3%)

으로 주택 마련이 1위 빛 갚기가 2위네요.
역시 우리나라는 내집마련이 최고인가 봅니다.
사실 저도 당첨되면 집사고 차사고 여행하기 순인데 ㅋㅋ
아 완전 평범하네요 ^^;;

기타로 뉴질랜드 복권 조사협회가 실제 복권당첨자 100명을 상대로
복권 당첨후 제일먼저 한일을 조사한 결과는

 
1.부채를 갚는 일

2.여행을 한다.

3.새차를 산다.

순이었다고 하네요.
역시 사람은 다 거기서 거기네요. ^^

이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복권에 당첨이 된다면 제일먼저 무엇을 하실껀가요?
문득 궁금해지네요.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복권 당첨자가 가장 먼저 하는 세 가지
                                   복권 당첨자가 가장 먼저 하는 세 가지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