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탈출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탈출게임

그럭저럭 할만한 탈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ㅋ

오랜만에 플래시게임을 올리네요. ㅎㅎ 스킨 잘못 변경하는 바람에 몇일 난리도 아니었네요. -ㅁ-;;;

^ㅡ^/ 이제 곧 주말이네요. 주말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 해보아요! 이히~!

이번 게임은 간단한 탈출게임인데요. 약간 미로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그럭저럭 심심풀이로 할만하네요. ㅎㅎ

게임하기

조금만 기다리면 로딩이 곧 끝날꺼에요!
혹시 게임 실행이 안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재미있어도 댓글 남겨주세요. ^ㅡ^ㅋ
 

게임방법은 간단해요. 이동은 방향키로 점프는 스페이스키로요. 좀더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간단한 게임방법

간단한 탈출게임인데요. 하다보니 쫌 헷갈리긴하네요.
난이도는 그렇게 높지않아요. ^^


게임방법은 방향키를 사용해서 미로같은 곳을 벗어나는 것인데요.


점프는 스페이스바 잠시정지는 P 음소거는 M 게임재시작은 R 입니당.


게임을 진행하면 할수록 할아버지로 시작했던 주인공이 중간중간에 나타나는 아이템을 먹으면 점점 젊어져요.


그럴수록 점프높이와 움직이는 속도가 빨라진답니다.


아.. 꽤 많이 나갔는데 죽으면 참 씁쓸하네요. ㅜ_ㅜ

게임 팁


게임중간 중간에 세이브 포인트가 있는데요. 여길 잘 활용하도록 해요!

그리고 혹시 길이 막힌다면 어쩔수 재시작 해야 한답니다. ㅜ_ㅜ ㅋ


오랜만에 플래시게임이었네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 디펜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