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깔끔하게 머리쓰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ㅋ 오랜만에 재미있는게임을 발견해서요!

저는 이상하게 이런 머리쓰는게임들이 재밌더라구요.  >_<

이번 게임은 디자인도 되게 깔끔하고 배경음악도 괜찮네요. ㅎ

월요일이지만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산뜻하게 출발해 보아요. ㅋ

게임하기

게임룰은 간단해요! 화면에 보이는 원소들을 같은색끼리 맞쳐서 모두 없애주면 되요. ㅋ
무슨말인지 모르겠다면 아래 게임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참 괜춚네요 ㅎㅎ


게임방법

일단 평범하게 게임을 시작하면 레벨을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할수 있답니당.


쨘! 첫화면인데요. 아래 원소들중에 아무거나 클릭을 하면 그 원소는 사라지고 그 주변에 있는 원소들이 합쳐져요.


그런데 주위에 있는 원소들이 같은색이어야 한다는점!


아래 화면처럼 없앨 원소를 둘러싼 원소색이 일치해야한다는거에요!


그렇게 하나씩 없애다 보면 아래처럼 마지막 마무리!


이렇게 게임을 클리어 해나가는건데요. 물론 갈수록 어렵답니당 ㅋ


아래처럼 원소가 하나이상남게 되면 미션실패에요!


다시다시 재도전!!


ㅎㅎ 디자인이 참 깔끔해서 그런지 더 재밌는거 같네요.


히힛 별세개 받았음 >_<ㅋ

 

게임 팁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특이한 원소들을 볼수있는데요.

이것들은 일종에 아이템이라고 보시면 되고 각 아이템마다 특별한 기능이 있으니까 잘 활용해 보아요. ㅋ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두뇌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카트날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