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스피드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스피드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타이밍이 생명인 간단하지만 어려운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미선입니다.

ㅋ 드디어 주말이네요. 역시 주말엔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이 최고에요 날씨도 우울하고 말이에요 ㅋ -_-;;

아니면 말고요 -_-;; 이번게임은 간단하면서도 사람열받게(?)만드는 게임이에요. ^ㅡ^*

ㅋㅋ 하다보면 은근히 오기가 생기게 만드는 게임이랄까요? ㅋ 한판해보세요~!

게임하기



게임방법은 무지 간단해요. 그냥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장애물을 넘으면 끝!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은 금방끝날꺼고 new Game 눌러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 보아요.


그럼 이제 게임이 시작되는데 조작키는 오로지 스페이스바키 뿐이랍니다. ㅋ


게임화면은 뭐 이딴게임이 있지? 싶을정도로 허접해 보이지만요.


막상해보면 ㅎㄷㄷ 이거 이상하게 중독성이 있다는?


5레벨 두번째 에서 계속 저러고 있네요 -ㅁ-;;; 에잇..이거 꼭 클리어 하고 말꺼임 OTL ㅋㅋ

게임 팁


게임 팁이 어디겠어요. 그냥 타이밍 잘맞쳐서 될때까지 뛰면 되요 ㅋㅋ

열받는다고 무한 반복하면 쫌 그래요 ㅎㅎ 폐인모드로 갈지도 모름 ㅋㅋ 게임은 적당히요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ㅡ^/


☞ 비슷한게임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카트날리기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별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