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제태크 정보

어린이교육보험추천 변액유니버셜보험이란?





어린이교육보험추천 변액유니버셜보험이란?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오늘은 어린이교육보험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어요.

아이를 키우다 보면 여러가지 비용때문에 걱정인데요.

그 중에서도 대학등록금과 교육비때문에 고민이 많던차에 좋은 상품을 알게되어서 공유차 포스팅해 보았답니다.

그럼 어떻게 준비하면 좀더 유리한 방법으로 효과적으로 자녀 교육비를 모을수 있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변액유니버셜보험이란?




변액유니버셜보험이란?

살짝쿵 어려운 말같은데 알고 보면 별거 아니에요~!

보험료중 일부를 펀드에 투자하는 변액보험 + 종신보험의 보장기능 + 중도 인출기능 + 펀드의 투자기능 = 변액유니버셜보험!

이해가 되시나여?

음.. 그러니까 보험 상품의 보장성 기능도 있고 보통 은행 예금처럼 입출금도 자유롭구요.

보험료중 일부를 펀드에 투자하기 떄문에 만기 시 수익률도 높은 편이구요!

단점이라면 수익률이 높은 만큼 원금에서 손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위험도 있답니다.

하지만! 자녀교육자금처럼 장기간 저축을 목적으로 하는 자금이라면 이 보험만큼 제격인 보험도 없죠! ^^

10년이 지나면 비과세혜택을 볼수 있기 때문에 장기자금마련 상품으로 인기가 많답니다.


어린이 변액유니버셜보험이 유리한점!






어린이 변액유니버셜보험은 가정에 아이가 막 태어났을떄나 아이가 아직 어릴 때 가입하면 무척 유리한 상품이랍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대학 갈 때까지 시간이 충분하고 , 장기적으로 자녀의 대학등록금이나 결혼자금 마련 목적으로

자금을 저축하기에도 무척 유리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다른 보험 상품과 마찬가지로 이 보험상품에도 보장성 내용이 조금 들어가 있는데
살펴 보면 실제로 내는 금액에 비해 보장 받는 범위도 큰 편이라고 볼수 있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변액유니버셜보험에 특징중하나 입출금이 자유롭다는 점인데

아이를 위해 미리 만들어 놓으면 아이에게 있어서는 비과세 펀드 통장으로 탈바꿈할수도 있답니다.

10년이 지나면 비과세 혜택이 주어지고 아이에게도 양도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능한 점이겠죠. ^^

그러니까 이미 비과세이면서도 유니버셜이라 납입기한 제한도 없고 사업비도 이미 유지비 정도만 나가기 떄문에

저렴하고 훌륭한 펀드 통장이 되는것이나 마찬가지에요.

대학등록금뿐이 아니어도 훌륭한 재테크 도구를 아이에게 선물할수 있게 되는 것이에요. ^^


좋은 어린이교육보험(변액유니버셜보험) 고르기!


요즘엔 직접 보험사를 찾아가거나 보험 설계사를 통해서 보험 가입하는 사람은 별로 없는듯 해요.

아무래도 보험비교 사이트들이 워낙 잘 되어있다보니
여러곳에 보험회사 상품들을 비교해 보고 가입하는것이 유리하기 떄문에 그런거 같은데요.

여러곳이 있지만 아래 사이트가 특히 보기좋게 잘 정리된거 같네요. ^^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상단에 보험종류 메뉴를 선택하면 왼쪽 아래쯤에서 변액보험 메뉴를 누르면 한눈에 볼수 있답니다.


☞ 바로가기

 



중간쯤에 내려보면 변액유니버셜 보험 순위도 한눈에 볼수 있답니다.



보험몰[바로가기] : 국내 거의 모든 보험상품을 취급하며 무료로 비교견적 , 상담 가능한곳 [초회 보험료 50% DC]


대학 등록금이 워낙 비싸다보니 교육비 걱정이 벌써 부터 되는데요.

미리미리 준비해서 조금이라도 걱정을 줄여야 할듯 싶네요.

변액유니버셜보험으로 그나마 고민이 줄어들듯 합니다.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