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피아노 프로그램 추천 ♪





피아노 프로그램 추천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오랜만에 유용한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리는거 같은데요.

신기한 프로그램을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어요. ㅋㅋ

피아노 프로그램인데요. 무료치고 기능도 괜찮고 쓸만할듯 싶네요.

피아노가 사실좀 비싸 잖아요. ㅠ_ㅠ 피아노 대용으로하기엔 조금 부족한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무료라는 메리트가 크니깐요. ㅎㅎ 어느정도 쓸만한거 같아요. ^^

그럼 한번 살펴 볼까요!!

피아노 프로그램 사용방법 ♪


일단 설치는 따로 필요없구요.

저기 아래에 있는 압축 파일 받아서 풀기만 하면 끝이에용. ㅋ


사용법은 실행하면 아래처럼 표시가 되는데

피아노처럼 손가락 대신 마우스로 건반을 클릭하면 해당음이 나온답니다. ㅎㅎ




파일메뉴에서 녹음기능도 실행할수 있구요~




두번째 메뉴에서 출력음색도 선택할수 있어요.



세번째 메뉴에서는 키보드에 매칭된 키맵도 설정할수 있구요.




컨피그메뉴에서 속도 조절하고 옵션메뉴에 들어가서




각 키값들을 수정할수 있답니다.




키보드하고 이 키값하고만 잘 매칭해서 쓰면 왠만한 신디사이저 부럽지 않을듯요. ^^

노트북에서도 사용하면 활용도 up!!

피아노 프로그램 다운로드 ♪


무료 배포용이라 올려보았어요~*

라이센스 완전 프리용~*

다운후 압축만 풀면 설치끝~!!



참 쉽죠~? ㅎㅎ


피아노 프로그램 제작사 ♪




http://freepiano.tiwb.com/en

중국 사이트 같은데요.

중국어로 되어있어서 감사댓글도 못남기겠네요. ㅜ_ㅜ

아무튼 무료공개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사용하면 될듯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