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어플 추천 무한도전 달력어플!



아이폰 어플 추천 무한도전 달력어플!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오늘은 재미있으면서도 실제 활용도도 높은 어플을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ㅎㅎ

특히 무한도전 팬이라면 무조건 설치해야할듯 ^^;;

바로 무한도전 달력 어플인데요. >_<

무한도전 달력 구매 놓치신분이라면 이 어플이 어느정도 빈자리를 채워줄수 있을듯 하네요. ㅋ

그럼 어떤 어플인지 한번 살펴 볼까요~? ^ㅡ^/


어플 소개!! 무한도전 달력~*


일단 무료니깐 부담없이 설치해 주시면 되겠구요~*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메인화면이 나오는데 처음시작할때만 나오는 화면이라

달력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한점은 없어요!




메인화면을 지나면 달력이 나오는데 ^^

여기서 다음달이나 이전달로 이동하려면 ↑↓로 탭해주시면 이동이 되겠구요.




각 달에 에피소드사진을 보시려면 ← → 으로 탭해주시면 된답니다. ^^

 



전 처음에 좌우로만 탭해보고 다음달은 안나오는줄알았지 뭐에요. ㅠ_ㅠ




달력어플에 필수요소인 일정 추가하기 기능도 잘 실행 되구요. ^^




그리고 설정에 들어가서 각종 알림설정도 지정할수 있는데 무도 방송시간 알림도 받아볼수 있답니다. ^^

무한도전 팬이라면 무조건 설치하셔야할꺼같구요. ^^;;

팬이 아니시더라도 이제곧 새해니까 받아두시면 유용하게 쓰실수있을꺼에요!



무한도전 달력 다운받기~*


qr어플이 있으신분은 아래 코드를 살짝쿵 찍어주시면 되겠구요~*




qr코드어플이 없으신분은 검색창 들어가셔서 "무한도전 달력" 이라고 검색하셔야 됩니당!

그냥 무한도전이라고 검색하면 무한도전 어플이 나와요! ㅋㅋ 이건 또 다른 어플임 ^^

혼동하지 마시구요! 잘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셔요!! 물론 무료구요! 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