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빅스타 일단달려 듣기/자동/반복재생 ♪

빅스타 일단달려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토요일이 가기전에 추천드릴려고 했는데 아슬아슬하게 맞춘거 같네요. ㅋ

꽃보다 미선이요. ^ㅡ^/ 멋진 주말 보내고 계시져~? ㅎㅎ

신청은 진작에 해주셨는데 오늘 추천드릴려고 아껴뒀던 곡인데요!! ^^;; (신청해주신 벱쁘니, 온리원님 감사요! >_<!)

빅스타는 용감한형제가 만든 그룹인건 아시져~? 이번 싱글 일단달려 역시 용감한형제가 작사/작곡 했답니다. ^^

곡도 좋고 스타일 , 안무 , 노래실력까지 모두 두루두루 갖춘 그룹인데 아직까진 잘 안알려져 있는거 같아요~*

흥해도 벌써 흥했을 그룹인데 사실 조금 미스터리! ㅠ_ㅠ 일단달려도 주말에 듣기에 안성맞춤인 댄스곡이구요~* >_<!!

재미있고 중독성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랍니다~* 치카치카 붐붐~ ㅋ

하루남은 주말 빅스타의 일단달려로 신나게 마무리해보아요~* 강츄강츄! ^ㅡ^/



추천곡 & 신청곡~* 빅스타 일단달려 듣기/자동/반복재생 ♪ 이젠 흥할때도 되지않았나요!!! ㅠ_ㅠ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빅스타 일단달려 가사 ♪




치카치카 붐붐 치카치카 붐 치카치카 붐붐

[Feel dog]
오늘 밤 좋은 날에 달려
치카치카 붐붐 치카치카 붐 치카치카 붐붐 ♪







[Jude]
완전히 막 가 일단 달려

[래환]
우리 엄마 아빠 전화 한 통 없어 (oh my god)
그래 나 오늘 밤 every body put your hands up ♪






[Jude]
들뜬 이 밤 내 심장은 pump it up
이제 다같이 keep going going run&run

[Feel dog]
내가 이따 새벽에 전화할게
자지 말고 다시 나와
일단 내가 지금 넘어갈게 준비해요 ♪






[성학]
놀 준비 됐나요

[Feel dog]
삐리삐리 삐리삐리 좋다
비리비리 다리에 힘이 풀려요 ♪






[성학]
웃음만 나와요 근심 걱정 모두 놔봐요

[래환]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그녀를 만났어요
분위기 좋아 한 잔 두 잔 들이켜
눈 뜨니 월요일 어찌된 걸까요
기억이 없어 여긴 어딘가요 ♪






치카치카 붐붐 치카치카 붐 치카치카 붐붐

[Feel dog]
오늘 밤 좋은 날에 달려
치카치카 붐붐 치카치카 붐 치카치카 붐붐 ♪






[Jude]
완전히 막 가 일단 달려

[바람]
꽉 조인 나사 풀어둬
토요일 밤엔 아낌없이 망가져
오늘 난 bad boy 내 몸에 벤 꽃향기에
나비들이 날아들어 정신없이 꼬여들어 ♪







[Feel dog]
내가 이따 새벽에 전화할게
자지 말고 다시 나와
일단 내가 지금 넘어갈게 준비해요  ♪






[성학]
놀 준비 됐나요

[Feel dog]
삐리삐리 삐리삐리 좋다
비리비리 다리에 힘이 풀려요 ♪






[성학]
웃음만 나와요 근심 걱정 모두 놔봐요

[래환]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그녀를 만났어요
분위기 좋아 한 잔 두 잔 들이켜
눈 뜨니 월요일 어찌된 걸까요
기억이 없어 여긴 어딘가요 ♪






치카치카 붐붐 치카치카 붐 치카치카 붐붐

[Feel dog]
오늘 밤 좋은 날에 달려
치카치카 붐붐 치카치카 붐 치카치카 붐붐 ♪






[Jude]
완전히 막 가 일단 달려

라라 라랄라라라 라라
라랄라라라 라라 라랄라라라 ♪






[Feel dog]
좋은 날에 달려
라라 라랄라라라 라라
라랄라라라 라라 라랄라라라

[Jude]
달려 달려 ♪










빅스타 일단달려 팬들반응 ♪






♡예체능때문에 필독알게됬네요 재능이 많네요 열심히하는모습 보기좋아요 응원해줄께요

♡제발좀떠라....노래좋은데왜많이못뜨냐ㅠㅠ안타까울뿐

♡전체적으로 괜찮은데 ???

♡노래 신난다~~~ 곡 스타일이 많이 바뀌었네요~ 좋네요~

♡일단달려앞에욕처리는걸리지만 대체적으로노래가좋네요

♡우왕 스타일이 많이 바꼈네요~ 신나고 귀엽고 멋지구 빅스타짱>_<



빅스타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빅스타 (Big Star) 가수

멤버 : 필독(리더, 보컬, 랩, 안무), 바람(랩, 안무), 래환(메인보컬, 랩), 주드(보컬, 랩), 성학(보컬, 랩)
소속사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NH미디어
데뷔 : 2012년 싱글 앨범 [BIGSTART]
사이트 : 미투데이 놀러가기 ^ㅡ^/


혹시나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신청곡이나 추천곡은 사뿐하게 댓글로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모든 댓글은 확인할꺼구요! 답글도 달고있답니다~* ^ㅡ^/

혹시나 아직 신청하신곡이 소개안되어 있다면 그것은 못찾고있는것이니 ㅠ_ㅠ

기분나쁘게 생각하지 마시구요~* 꼭이요!!

그럼 오늘도 꿀 주말 되세요!! ^ㅡ^/

전 냉큼 또 돌아올께요~* >_<!


빅스타의 일단달려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