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신지훈 울보 듣기/자동/반복재생 ♪

신지훈 울보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미선입니다. ^ㅡ^/

추석을 앞두고 연일 비소식뿐이네요... 이번엔 오늘같이 비오는날 들으면 정말 좋을꺼 같은 발라드곡 추천해드릴까해요!

신지훈 아직 기억하시죠~? ^^ 케이팝스타 본선에서 마구마구 문자날리면서 응원했던거 엇그제 같은데 ^^;; 벌써 ㅎㅎ

신지훈하면 맑고 투명한 목소리가 정말 좋았고 기억에 남았던 참가자였는데요~*

이번에 새로발표한 싱글에서도 그 느낌 그대로 잘 살려서 돌아왔네요. ^^

네! 오늘의 추천곡은 신지훈의 울보! ㅜ_ㅠ

잔잔하면서도 먹먹한 멜로디라인에 맑디 맑은 신지훈의 목소리가 너무나도 잘 맞아떨어지는곡인거 같아요. >_<!!

뮤직비디오속 신지훈의 표정도 너무 좋구.... 애써 자제하는듯한 분위기는 슬픔을 더 극대화 하는거 같네요. ㅠ_ㅠ

슬프지만 듣다보면 오히려 위로가되는 곡 신지훈의 울보!! 강력히 추천드려볼꼐요. ^ㅡ^/

United CUBE 공식 뮤직비디오 ♪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추천곡은 댓글 달아주셔요. ^ㅡ^/


신지훈 울보 사진 모음 ♪


 




케이팝스타때부터 열렬히 응원했던 신지훈 ㅜ_ㅠ





꾸준히 새로운 노래 들려줘서 정말 고맙네요. ㅜ_ㅠ





이쁘고 깜찍하고~* >_<!!






 

신지훈 울보 가사 ♪




울지 말아요 울지 말아요
이젠 웃어요
슬픈 하루가 다가왔지만
울지 말아요 ♪






혼자서 혼자라서
어깨에 힘이 없는 건가요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고
울지 말아요 ♪







울지 마요 이젠 울지 마요 이제는
슬픔이 다가와도 울지 말아요 ♪








혼자서(혼자서)
혼자라서(혼자라서)
오늘도 외로운 가슴 안고
지친 발걸음 멈추고 서서
울고 있나 봐 ♪








울지 마요 이젠 울지 마요 이제는
슬픔이 다가와도 울지 말아요 ♪







울지 말아요(울지 말아요)
울지 말아요(울지 말아요)
이젠 웃어요
아픈 하루가 다가왔지만 울지 말아요  ♪






신지훈 울보 앨범정보 & 곡 정보 ♪





아티스트 : 신지훈
앨범종류 : 싱글
장르  : 팝
스타일 : 발라드 (Ballad)
발매일 : 2014.09.02

신지훈 | 울보

작사 윤명선
작곡 윤명선
편곡 홍진영

신지훈은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신지훈 가수, 스케이트선수
출생 : 1998년 6월 23일
신체 : 157cm, 42kg
소속사 : 큐브DC
학력 : 강일중학교
데뷔 : 2013년 싱글 앨범 [Right There]
사이트 : 트위터 놀러가기 :D




어느덧 계절도 이제 가을에 접어들고 있네요~*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곡 울보로 돌아온 신지훈!!

이번엔 오랬동안 신곡활동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

방송에선 언제쯤 다시 만나볼수있을지~? ㅜ_ㅜ





아직 차트 상위권에선 보이지 않지만 어제 발표된 곡이고 가을도 이제 막 들어서는 단계이니

꾸준한 상승기대해 봐도 되겠네요. ^^

이번 싱글은 물론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신지훈을 기대하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