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가볍게~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가볍게~머리좀 풀어볼까요? ^^

은근히 어려운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ㅎ

주말 잘보내고 계신지요? ㅋ 혹 시간난다면 가볍게 즐길만한 퍼즐게임을 찾았답니닷!! 유훗!

혹시 웹서핑하다가 지치셨다면? ㅋ 가볍게 머리나 좀 풀고 가세요. ^^

재미있으면 댓글도 좀 달아주시구요. 흠..딱히 추천을 누르거나 할게 없네요. -ㅁ-;

전에는 다음뷰라고 달아놨는데. 그닦 신뢰도 안가고..ㅋ 댓글달아줘욧! 냐흐ㅏ흐ㅏ흐ㅏ흐ㅏ흐ㅏ;;

게임하기

게임룰은 간단해요. 화면에 나오는 불들을 모두 끄면됨 ㅋ 쉬워보이죠?? 레벨6만 넘어가보셈..ㅎㄷㄷ;;



게임방법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 레벨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올꺼에요.
1부터 스타투!


게임을 시작되면 화면에 불꽃들이 보이실꺼에요.


이동은 방향키로 하시면 될꺼구요.
불을 끌때에는 얼음을 차서 불을꺼트리면 되요. ㅎ


처음엔 물론 쉽겠죠~? ㅋㅋ


그리고 또하나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얼음을 없애거나 생성할수 있어요.


그런데 이거 머리잘쓰고 해야해요. 안그럼 갇힙니당. ㅋ


갇혔을땐 오른쪽 위에 있는 리셋버튼을 살짝 눌러서 다시 도젼!

 

갈수록 이거 은근히 머리쓰게 만드네요. -_-;;

게임 팁

오른쪽 위쪽에 보면 SAVE 버튼과 Load 버튼이 있는데 이건 그 상황을 그대로 저장하고 불러오는거에요.
그러니까 레벨을 저장하는게 아니고 현재상태를 저장하는거니까 적극 활용해 보아요! ㅎㅎ


심심할때 하면 그럭저럭 할만하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디펜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다음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