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에이핑크 good morning baby 뮤비/반복듣기 ♪

에이핑크 good morning baby 뮤비/반복듣기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혹시 기다리신분 손!!! ㅎㅎㅎㅎ ... 네.. 없겠져... 그렇겠져... 너무 오랬동안 블로그를 비웠나봐요. ㅠ_ㅠ

그럼에도! 아직도! 절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분들이 있기에~* 오늘도 힘내서 추천곡 찾아보았어요!! ^ㅡ^/

오늘 하루도 무사히 보내셨죠!!!??  피로는 쌓여가고.. 딱히 신나는 일도 없으시다면... 잠시만! 잠시만~*

시간내서 이곡 한번 들어보세요~* 심심토끼님이 추천해주신곡인데요!! 저도 몇달전에 한번 듣고 노래 참 좋다~*

했었던 곡인데 잊고있었다가 심심토끼님 덕분에 찾게되었네요! 바로 에이핑크에 good morning baby~*

>_<!! 제목에서부터 달달함이 느껴지시져~? >_<!! ㅎㅎ 1월달에 발표되었던 싱글이구요~*

통통튀는 미디움 템포의 기분좋은 댄스곡이랍니다!! ^^

노래 가사 모두 좋고 뮤비 속 보는사람까지 기분좋게 만드는 에이핑크 깜찍한 모습들까지 모두 좋으네요~* 강츄! ^ㅡ^/

공식 뮤직비디오 ♪

우울하신가요~? 그럼 뮤비에 집중~* 어느새 웃고 있을꺼에요!! ^ㅡ^/





스마트폰으로 오셨으면 이쪽으로 오세요~*

뮤비보러 바로가기


가사 ♪


한 순간에 빠져버린다는 그 말을 믿어요
분명히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
하루가 너무 멀다 하고 그립다 말하고 싶은
너에게 빠졌나봐 love is you ♪






새빨간 스웨터도 너무 잘 어울린 남자
그대 손만 잡고 있어도 왠지 모르게 포근해서
나에게는 오직 너야 아니 평생 오직 너야
특별한 넌 season of love ♪







good morning baby good morning
너와 아침을 함께 여는
난 매일매일 상상해 잠이 덜 깬 눈에 키스해
크게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I love you ♪






새하얀 길을 걷고 둘이 발자국을 남기고
투명한 하늘 위로 천사가 노랠 해
하늘만 봐도 난 좋아 그냥 너라서 다 좋아
심하게 빠졌나봐 love is you ♪







be be my my love wanna be be be my my love
그대 손만 잡고 있어도 왠지 모르게 포근해서
나에게는 오직 너야 아니 평생 오직 너야
특별한 넌 season of love ♪






good morning baby good morning
너와 아침을 함께 여는
난 매일매일 상상해 잠이 덜 깬 눈에 키스해
크게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I love you ♪







난 포근한 그대 품에서
눈 깜짝할 사이 잠들죠 나와
후~ wanna be falling in love
나만의 사랑이 되어줘 ♪






good morning baby good morning
너와 아침을 함께 여는
난 매일매일 상상해 잠이 덜 깬 눈에 키스해
크게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I love you ♪







앨범정보 & 사진모음 ♪




Good Morning Baby

아티스트 : 에이핑크
앨범종류 : 싱글
장르 : 팝
스타일 : 댄스 팝 (Dance Pop)
발매일 : 2014.01.13








연기까지 잘하는 정은지는 물론이고 박초롱 , 윤보미 , 손나은 , 김남주 , 오하영 모두모두!

노래도 잘하고 다들 너무 예쁘네요~* >_<! 그저 부러울뿐이긔...ㅜ.ㅠ (전 다음생애를 기대해고있어요. ㅋㅋ)



 

 


빨리 멋진 새앨범으로 돌아오길~* >_</


추천곡 ♪




[좋은 음악 ♪] - 소녀시대 mrmr 자동/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소유 정기고 썸 듣기/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걸스데이 something 안무버전 뮤비 반복/듣기/재생 ♪
[좋은 음악 ♪] - 박지윤 beep 반복/자동재생 ♪


노래제목이 굿모닝이지만 사실 어떻게 보면 지금부터 하루의 시작이라고 할수있지 않을까여~? ㅎㅎ

낮엔 일하느라 공부하느라 다들 힘드셨을테니 이젠 세상에서 제일 편히 쉬셔요!! ^ㅡ^/

항상 행복한 하루되시구요!!

전 또 좋은노래 찾아서 돌아오도록 할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