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aoa 짧은치마 자동재생 ♪

aoa 짧은치마 자동재생 ♪





안녕하세요!! 또 꽃보다 미선이요! ^^;

이번엔 엔젤이님이 추천해주신곡인데요!! 진작에 신청해주셨는데 너무 늦었네요. ㅜ_ㅠ

그래도 이해해주시길..OTL

aoa의 짧은치마!!! 정말 노래도 잘하고 퍼포먼스도 좋은그룹인데요~*

전 도무지 이친구들이 왜 못 흥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ㅠ_ㅠ

한번 들어보시져! 짧은치마!! >_<!



공식 뮤직비디오 ♪

추천곡은 댓글 남겨주세여~* 노래만 듣는것 보다는 확실히 뮤비로 보고듣는게 더 느낌이 오네요~* >_<!!





스마트폰이신분은 이쪽이요~*

바로가기


가사 ♪



Hey HeyHey AOA
Hey HeyHey
Brave Sound (Drop it)

날 바라보는 시선이
너는 예전 같지가 않은 걸
난 아직도 쓸만한데
너는 왜 날 헌신짝 보듯이 해 Hey

너무 이뻐 보여 내가 뭐를 입던지
너무 섹시해 보여 굳이 노출 안해도
아찔한 나의 하이힐 새까만 스타킹
도저히 눈을 뗄 수 없을 걸 (말리지마)

짧은 치마를 입고
내가 길을 걸으면 모두 나를 쳐다봐
짧은 치마를 입고
근데 왜 하필 너만 날 몰라주는데

당당한 여잔데
왜 나를 힘들게 해
넌 나만 무시해
어디로 튈지 몰라 나
시간 내 nail 받고 머릴 바꿔봐도
새 구두 신고 괜히 짧은 치말 입어봐도
넌 몰라봐 왜 무덤덤해 왜
딴 늑대들이 날 물어가기 전에 그만 정신 차려 boy

너무 이뻐 보여 내가 뭐를 입던지
너무 섹시해 보여 굳이 노출 안해도
아찔한 나의 하이힐 새까만 스타킹
도저히 눈을 뗄 수 없을 걸 (말리지마)

짧은 치마를 입고
내가 길을 걸으면 모두 나를 쳐다봐
짧은 치마를 입고
근데 왜 하필 너만 날 몰라주는데

당당한 여잔데
왜 나를 힘들게 해
넌 나만 무시해
어디로 튈지 몰라 나

난 점점 지쳐가 날 바라보는 그 눈빛마저도
왜 그리 차가운지 모르겠어 이제 변할 거야 oh oh
당당한 여잔데
왜 나를 힘들게 해
넌 나만 무시해
어디로 튈지 몰라 나



앨범정보 ♪





짧은 치마

아티스트 : 에이오에이
앨범종류 : 싱글
장르 : 팝
스타일 : 댄스 팝 (Dance Pop) , 팝 (Pop)
발매일 : 2014.01.16



 



 

추천곡 ♪



 

[좋은 음악 ♪] - 엑소 첫눈 듣기/자동/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겨울왕국 Let it go 자동/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박지윤 beep 반복/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걸스데이 something 안무버전 뮤비 반복/듣기/재생 ♪


안부댓글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할꺼에요!!

좋은곡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함께 찾아서 들어보아요~* >_<!!

ㅎㅎ 항상 행복한 하루되시구요!!

이제 내일만 버티면 주말이니 조금 더 힘내보아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