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어렵지만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어렵지만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은근히 어렵지만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에요!

오늘도 무사히 집으로 돌아 오셨나요~? ㅎㅎ 심심하실텐데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 하고 가시죠. ^^

아 요번 게임은 ㅎㄷㄷ;;;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일수도 ㅋㅋ 어려워욤!! 그래도 깼을 떄 그 희열은 더 큼! =ㅅ=;

게임룰은 간단한데 머리를 꽤나 써야하는 게임이랍니다.

머리쓰는게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도전!! ^^;

게임하기

게임룰은 정말 간단합니다. 똑같은 색깔의 돌끼리 맞춰서 모두 없애주면 되요!
But!!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요게 만만치 않다는거! 머리를 꽤나 써야 되요. ㅋㅋ

그럼 어디까지 가나 해볼까요~!



아 게임방법이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잠시 읽어주세요~* 깔끔하게 정리해놨음 ㅋㅋ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가운데쯤에 Play 버튼을 눌러서 일단 게임을 시작해 주시구요.


네~~ 이젠 아래와 같은 UI이가 그냥 정해진 건가봄 ㅋㅋ
레벨 별로 순서대로 깨나가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고 다음에 접속하면 마지막 판부터 다시 시작할수 있음.


게임방법은 똑같은 색깔의 공끼리 맞춰주면 되는데 빨간색 과 초록색 돌 말고 통나무처럼 보이는 동그란 나무는
클릭하면 사라지는데 이때 돌을 움직여서 맞춰주면 되요.


쨘! 통나무 처럼 보이는 동그라미는 클릭하면 사라짐.


그리고 나머지 원도 클릭해서 없애주면 돌들이 떨어지고 같은색끼리 만나면 슝슝~ 사라지는거임!


냐홋~난이도가 쉬운편이라 금방 꺴네요.


흠...그런데 이 판부터는 난이도 Easy를 선택했음에도 흠.. 한참을 고민하게 만드네요. -ㅁ-;;


앜ㅋ...막혔을때는 아래쪽에 있는 Restart level 버튼을 눌러서 다시시작하묜 되여!


.... 이판은 정말 답이 없네요. -ㅁ-;; 정말 모르겠을때는 아래에 Hint 버튼을 누르면 답을 볼수 있어요.


아래 처럼 UCC로 볼수 있음 하지만! 미리보면 재미없다는거 ^^


갈수록 어려워 지네요. ㅎㄷㄷ;;


히히 그래도 Easy는 모두 클리어 했답니다.


...노르말 맞나.... 이제부터는 정말 어렵네요 -ㅁ-;


겨우 한판을 깼는데 갈수록 태산! OTL


머리쓰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오래 즐길수 있을꺼 같네요. ^^;

게임 팁


게임 팁따위 없어요....저도 모르겠는걸요....OTL

노르말 까지가는데도 머리를 너무 많이 써서 전 이만 쉬어야 겠어요.. ㅜ_ㅜ ㅎㄷㄷ; 몬깨갰음!! ㅋ


이상 꽃보다 미선 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킹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머리쓰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