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플래시게임추천





플래시게임추천 재미난 퍼즐게임

은근히 중독되는 플래시게임추천이요~*


안녕하세요! 꽃보다미선이에요. (이번엔 정말 추천할만할 ㅋ 맨날 추천해서 죄송해요. ㅋㅋ)

하다보면 은근히 중독되는 플래시게임추천이에요! 물론 대부분에 플래시게임이 중독성을 띄고있긴 하지만 -ㅁ-;;

ㅎㅎ 퍼즐마추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재미있게 할만한 게임이에요.

스토리도 상당히 길어서 하루정도는 그냥 보낼수있을듯...-_-;;;

게임하기

의외로 게임로딩시간이 쬬끔 걸릴수도 있겠네요.
인내심을 가지고 1분정도만 기다리면 몇시간을 즐길수 있어요. ^ㅡ^/ ㅋ



게임방법은 예 무지간단하죠. 똑같은 모양 3개를 한줄로 일치시키면 되는데 몇가지 기능들이 더있답니다.

간단한 게임방법

기본적인 룰은 아래에서 볼수 있듯이 똑같은 문양3개를 가로나 세로로 맞추면 되요.


하지만 쪼금더 추가적인 게임룰이 있답니다.
일단 오른쪽 아래 플레이버튼눌러서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처럼 퍼즐판이 등장하는데 열심히 3개씩 모양을 마추다 보면


왼쪽 아래 나침반같이 생긴곳에 에너지가 모이기 시작하는데 저걸 다 채우면 특별한 기능을 사용할수 있음ㅋ


그리고 미션은 크게 2가지 인데 각 스테이지클리어는 왼쪽 상단에서 보이는 퍼즐조각을 찾아내는거에요.
오른쪽 문양을 계속해서 맞추다보면 같이 섞여있는 퍼즐조각이 제일아래로 떨어진답니다.


해당 스테이지의 퍼즐조각을 다 찾아내면 끝!


자 다음조각찾으로 궈궈


스테이지가 넘어갈수록 각종 아이템들이 등장하는데
저것도 퍼즐조각하고 마찬가지로 제일아래까지 끌어내리면 내손에 들어와요. ㅋㅋ


사용안하면 계속 모을수있구요.


사용법은 그냥 끌어다가 퍼즐판에 놓으면 콰쾅ㅋ


와 효과 쵝오임 ㅇ_ㅇ


아 아까 말했던 나침반이 다 찼네요. ㅋ


슈슈슝~마구마구 터트려 주어용


이힛~신난당~ㅎ



게임 팁

점수올리는것도 중요하지만 일단 퍼즐조각을 최대한 빨리 뽑아내는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오른쪽 아래쪽에 시간제한이 있다는 사실 항상 염두해두구요. ㅋ


기대없이 찾아낸 게임인데 하다보니 완성도가 의외로 높네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아시죠 ㅋ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미로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단순 재미있는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