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올라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올라 올라 ♪

과연 어디까지 올라갈수 있을려낭!? ㅋ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올라보아요~*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ㅎ 수요일이 이렇게 지나가네요. ㅋ
스트레스에 지쳤을당신!! 간단한 플래시게임 한판하고 가요..시간나면 두판해도 됨. ㅋㅋ

오늘은 간단한 게임을 포스팅해 보았어요. 훗 수요일이니까요...-_-;;
이런 종류에 게임은 많은데 이 게임은 주인공 케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결국 플레이하게 만드네요. ^^;

게임하고가요!! 괜찮아요!! -_-;;;
두판하고가요!! -_-;; 설마 뭔일이야 있겠어요..☞☜;;

게임하기

3초!! 3초를 못기다린단 말이에욨!! -_-;; ㅋ 재밌어용. 참말이요.
그럼 올라가 볼까욧!? ㅋ



이동은 마우스 좌우로 휙휙~! 스킬은 오른쪽 마우스요..는 훼이크고 왼쪽 마우스요. -ㅁ-;;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났나요? 딱 가운데에있는 스타트 버튼으로 게임시좍~!


가벼운 프롤로그가 나오는데 바쁘시면 스킵요! ㅋ 너무 귀여워요. >_<


두둥~~시작은 지하연구실에서 게임이 시작되네요.


가운데 보이는 FLY버튼을 일단 눌러보아요!


그럼 주인공이 날기 시작하는데 이때 마우스로 좌우로 움직여서 빨간 방석위로 올라가야해요.


중간중간에 나오는 아이템도 잘 챙기구요.


언젠간 떨어지게 되있습니당. ㅜ_ㅜ 처음엔 업그레이드가 부족해서 어쩔수없어요.
그럼 다시 지하실...현시창..OTL


한번씩 날아오를때 마다 FLY 버튼 양옆으로 각종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는 메뉴들이 열려요.


왼쪽 두번째 메뉴에서는 각종 스킬 업그레이드를


업그레이드는 올라가는 중간에 먹었던 돈으로 할수 있어요. GP 요거
 


그리고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게되면 두번 점프가 가능한데 요건 오른쪽 아래 보이는 날개가 다차면 가능해요.
왼쪽마우스로 시전함 ㅋ


3번째 메뉴가 열렸네요. ㅎㅎ


여기서는 처음에 발사하는 지하실에 장비나 다른


각종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ㅎㄷㄷ;;


이거 가볍게 시작한 게임인데 끝을 볼려면 은근히 시간걸리겠어요. ㅋㅋ -ㅁ-;;

게임 팁

날리기 게임치고 업그레이드나 소소한 옵션들이 잘 구성되어 있네요. ^^
주인공 케릭터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 변화하는 모습도 또 하나의 재미네요. ㅋ


가볍게 즐기자고 시작한 게임 OTL 오후가 다 날아가기 생겼네요...ㅜ_ㅜ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 정말이요.ㅋ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돼지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시게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