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선씨의 위대한하루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모든 분들 2017년에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댓글과 구독을 해주시면 福 두번 받앙! 정말이요. >_<ㅋ 이 글을 긁어서 보신다면 당신은 행운아!! 어떻게 여기를 긁어볼 생각을 하셨어용!? 우왕 대단함! 기념으로 댓글한번 남겨줘요~^ㅡ^/ 남겨주실꺼죠~? 그럼 정말 대박나실꺼임! 여기를 본건 마치 용꿈을 꾼거하고 동급임? ㅋㅋ 농담이에요. ㅎ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미선씨의 위대한 하루 시즌 2 ^ㅡ^/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다이어트정보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요청하기+   즐겨찾기추가하기+ 




2012.03.04 23:14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by 꽃보다 미선. ^ㅡ^/









두뇌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머리좀 써야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ㅎ 주말은 잘보내셨는지요. 순식간에 월요일이네요. ㅋㅋ

우울한 월요일 재미있는 두뇌게임으로 스트레스좀 풀어보아요! (아..오히려 더 쌓일지도? ㅋㅋ)

생각보다 간단해서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꺼 같네요. ^^

게임하기

용량이 비교적 짧은편이라 금방 로딩이 끝날것이에요!!
3개만 세고있으면 됨 ㅋ



간단한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구요.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메인화면이 보인다면 가운데 플레이 톱니바퀴를 클릭해 주시구요.


각 난이도별로 10단계씩 총 30게임이 기다리고 있네요. ^^


처음엔 가볍게 튜토리얼 먼저 해보면 금방 게임룰을 이해하실듯.


오른쪽 위에 있는 버튼으로 금고(?)돌리듯이 왔다 갔다 이동한다음에


가운데에있는 금색공이 빠져나갈 공간이 마련되면 오른쪽 SPACE버튼을 눌러서 밖으로 보내면 클리어!


돌리는 버튼 말고도 밖으로 밀어내고 안으로 쪼이는 버튼도 있어요.


듀토리얼 한번 해보면 금방 이해할듯 ^^

 

게임 팁

갈수록 고난이도가 나오지만!! 이것도 어차피 조금더 복잡하게 꼬여있을뿐 하나씩 풀어가면 되요. ^^


팁아닌 팁이라 쫌 그렇긴한데 -_-; 최선이에요. ㅋㅋ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되시구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카트날리기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시게임 쿵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른 글 더보기 >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생활의발견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광고 , 욕설 다른사람이 봤을 때 불편한 댓글은 바로 차단+삭제 들어가요!! -_-+
Posted by 꽃보다미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생활의 달인 2012.03.05 0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심심할때 하기에 괜찮은 것 같은데요^^ 잘보고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3. Hansik's Drink 2012.03.05 08: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잘보고 갑니다~ ㅎㅎ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봐요~ ^^

  4. 셀프액션 2012.03.05 08: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오늘은 한주에 시작이네요 화이팅입니다~

  5. landbank 2012.03.05 08: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재미있게 잘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6. 아유위 2012.03.05 09: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봄을 알리는것 같은 비가 촉촉하게 내리네요~
    정말 이제 봄이 오는거겠죠?
    상쾌한 기분으로 좋은 월욜되셔요.

  7. 마니또피부관리실 2012.03.05 09: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그렇군요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

  8. 서울런던뉴욕 2012.03.05 09: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게임은 다 어디서 찾아오시는지 놀라운데요?ㅎㅎ^^;;

  9. 블로그엔조이 2012.03.05 10: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또 한 주가 시작됬네요..~ ^^ 활기찬 하루되세요 ~ ^^

  10. 아레아디 2012.03.05 10: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월요일이군요!!
    화이팅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11. +요롱이+ 2012.03.05 1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구 갑니다!
    또 다시 새로운 한주가 시작됬네요~
    이번주도 좋은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12. 귀하신분 2012.03.05 16: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려워요.... ㅠㅜ ㅋ

  13. 호호줌마 2012.03.05 22: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랫만에 올라온 플래시 게임이네요
    여전히 재미있게 즐기다 갑니다~

  14. 별이~ 2012.03.05 2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잘보고갑니다^^
    월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저녁 되세요^^

  15. 승현이라 불러줘 2012.03.05 23: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게임한판..ㅋㅋㅋ
    즐건날 되세요^^*

  16. 황금너구리 2012.03.05 23: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로 머리만 쓰게 생긴 게임이군요.ㅎㅎㅎ

  17. 시온 2012.05.21 22: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머리 잘 굴러가는 재미있는게임 잘하고 가요^^

  18. 딸기송이 2012.10.06 2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밋네요 저는 특히 개인적으로 머리쓰거나 똑똑해야 할수있는게임이좋아여^^
    허이짜! 오렌만에머리를 굴리잖이 뇌가 시원치않네여^^;;하하하...

  19. 딸기송이 2012.10.06 22: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2번쨰 5단계까지 만 깨고 담에 와서 하렴니다 ㅎㅎ
    그럼 행복한주말보내세요~^^
    요즘 초등학생들은 시험이 코앞이라 공부열중인데 저는 아침에 공부하고 저녁에 노는 편이라서요 ㅎㅎ
    근대 실례지만 나이가 어떻게 돼세요??? 블로그를 이렇게 잘만들거면 .. 한 20대????인가?아님10대?잘모르겠네요 저는아무튼 10대나20대로 예상 합니다!

  20. 귀하신분 2012.10.30 11: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나에겐 힘든 게임이네요;;; ㅠㅜ

  21. 쉽넹 2013.01.15 16: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럭저럭 쉬운데요? 클리어~




☞짧은 공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ㅡ^/

다시 시작 합니다!! 댓글은 정말 감사해요!!

제 블로그는 계속 운영할 것이고(죽을때 까지 ㅋ)

게시물을 삭제혹은 비공개할일은 절대 없으니

부디 바라옵건데 링크를 가져가 주세요.

부디 제 블로그를 죽이지 말아주셔요.ㅜㅁㅜ


☞음악에 버퍼링 생길떄 요령☜

1. 재생바를 제일처음으로 다시 끌어다 놓습니다.

2. F5번으로 새로고침을 한번 해 봅니다.

3. 댓글로 항의해 봅니다. ^^ㅋ




행운을 가져다 주는 포츈쿠키 ♪

최근에 받은 트랙백

최근에 달린 댓글

  • ... 아아아 09.19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복 받을꺼에요. 2017년 대박 나시구요. 제 블로그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저기 위쪽에 보이는 즐겨찾기추가도 해주세요! ㅋ 항상 행복하시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