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비행기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비행기게임

재미난 슈팅 비행기 게임! 꽤 재미나요!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ㅎㅎ 오늘은 재미난 비행기 게임을 찾아냈답니다. 유흇!

엤날엤적에 했었던 비행기 게임들이 생각나네요. ㅎㅎ 요즘은 이렇게 집에서 손쉽게 할수 있는거 같아서 참 좋은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 아무튼 ㅎㅎ 심심할떄 시간떄우기에는 딱인 재미있는플래시게임입니다!

한주의 끝! 쌓인 스트레스 재미난 게임한판으로 풀어보는건 어떨까요~? ^ㅡ^/

게임하기



게임방법은 무지 간단합니다. 마우스로 왔다갔다 하면서 적들을 물리치면 되요. ㅋ 자세한건 생략한..아래 있어요. ㅋㅋ

간단한 게임방법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마우스 모드와 키보드 모드를 선택할수 있는데 편한걸로 하셔요. ㅋ
전 마우스~숭숭!


총 13판으로 구성되어있네요. 각 레벨마다 보스몹이 기다리고 있어요. ㅋ


레벨 1인데요. 시작할려면 비행기위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시작!


뭐 첫번째 왕은 쉽게 깰수있을꺼에요. 후훗!


적들을 잡고 나오는 돈하고 별딱지는 꼭 꼭 득템하도록 해요. 다 쓸일이 잇음 ㅋㅋ


자 이제 돈을 쓰러 가볼까요.왼쪽 아래에 있는 SHOP로 가주세요~


이제 여기서 각종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답니다.
속도도 업그레이드 좀 해주고 미사일도 업그레이드 하고 다시 궈궈

 

흠 이것다 끝판왕을 볼려면 시간좀 걸리겠네요. ㅎㅎ ^ㅡ^;

게임 팁


아참! 중간에 게임을 잠시 멈추고 싶다면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된답니다. ㅎㅎ

흠 이것도 다 클리어 할려면 시간좀 걸리겠어요.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남은 하루도 화이팅이요. ^ㅡ^/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 플래시게임추천

☞ 비슷한게임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