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추억에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추억에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여~ 꽃보다 미선입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셨는지여~? ㅋㅋ 이제 몇분만 지나면 월요일이네여. ㄷㄷㄷ;;

어차피 일도 안될것인데 (?) 게임이나 한판 하고 가세여~ ㅋㅋ -_-;;

가벼운 슈팅게임인데 추억에 게임이 생각나네여 ㅎㅎ

디자인은 좀 허접해 보이긴 하지만 나름 재미있네여.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으로 월요병을 이겨보아요~ ^ㅡ^/


게임하기



로딩은 금방 끝날꺼에요!! 잠시 아래 게임방법 한번 훑어보고 오면 시작될껄여~? ^ㅡ^/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면 컨티뉴로 스타투~*


본 게임하기 전에 마우스로 할건지 키보드 방향키로 할건지 선택할수 있어용.

아마도 키보드가 편할듯 ㅎㅎ


각 미션마다 보스급 거대 비행기가 나오는데 신나게 두드려 주면 되요. ㅋㅋ


중간중간 떨어지는 돈은 틈틈히 챙겨놓구여. ㅎㅎ


신나게 두드리다 보면 상단에 에너지가 다 떨어져서 돈을 떨구면 터질꺼에요 ㅎㅎ.



그리고 왼쪽 아래에 있는 하트표를 다 까먹으면 상점에 가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어요.


업그레이드는 골고루 해주는게 좋아요.


갈수록 보스몹도 쎼지지만 업그레이드만 꾸준히 해주면 상대도 안됨 ㅎㅎㅎ


흠 왠지 재밌단 말이져. ㅋㅋ


갈수록 난이도가 ㄷㄷㄷ;;


ㅎㄷㄷㄷ;; 몇판만 한다는게 계속하게 되네여 ㄷㄷㄷ;;



게임 팁


굳이 허접한 팁을 드리자면 ㅎㅎ 어차피 보스몹은 덩치가 커서 대충 맞으니까 미사일만 일단 피하세여 ㅋㅋㅋ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인거 같네요. ^^

심심할떄 한번 쯤 도전해 보아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