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래시게임 왕게임





플래시게임 왕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ㅋ

벌써 수요일이네요. ㅎㅎ 수요일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 어떠세여~? ㅋㅋ

앵그리버드 느낌이 나는 플래시게임인데 조금 특이한게 상대방도 절 공격할수 있다는거 헐 -ㅁ-;;

아이디어가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앵그리버드 재미있게 해보셨던 분이라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꺼 같아요. ^^

로딩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으니까 느긋하게 기다려 주세요. ㅋ


게임하기



자자잠깐만요. 백지라 해도 곧 게임이 소환 될꺼에요. -_-;;; 가가가가..지마세요 -_-;;;
일단 게임방법 좀 읽오 보시그요 ㅋ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각 미션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그냥 넘겨요 ㅋㅋ


어차피 다음미션은 열리지도 않음 ㅋㅋ


후후 일단 20개 미션부터 깨야겠어요. ㅋ


흠... 상대방도 있음 저것들을 다 무너뜨려야 함 -_-;



그래도 선 공격은 먼저 날리니까 괜찮아요 ㅋㅋ


포 선택하고 마우스로 대포를 쭈윽 끌어다가 놓으면~



이렇게 발사됨 ㅋ



오올 올킬 ㅋㅋ



미션 끝 ㅋ


생각보다 할만하네요 ㅋㅋ

 



근데 방심하면 한수간에 끝남 -_-;;


헐 갈수록 잘하네여 상대방 왕이요.


그러니 될수 있으면 한방에 올킬로 ㅋ


무기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갈수록 늘어나요.

느낌은 앵그리버드랑 거의 흡사하네요 ^^


게임 팁



갈수록 상대방 왕이 잘해서 대부분 한방에 끝나요.

그러니까 선공격할때 될수있으면 올킬로 끝내는것이 ㅋㅋ 실패하면 그냥 오른쪽 위에 리스타트를 눌러버려요 >_< ㅋ

ㅎㅎ 너무 허접한 팁이지만 -_-;;

어쨋든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