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퍼즐탈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퍼즐탈출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ㅎㅎ

오늘은 특이하면서도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해보았답니다. ^^

사실 휴가시즌이라 이럴떈 노는게 최고인듯 해서요... ☞☜;; 놀땐 놀아야져...ㅋ

이 게임은 보통 탈출게임이긴한데 하다보면 조금 머리를써야하는 약간 퍼즐느낌도 나는 그런 게임이요. ㅎㅎ

첫판에서 7레벨? 정도 까지는 조금 시시할수도 있지만

진짜 게임은 그떄 부터라는거 ^^

정말 재미있어요! ㅎㅎ 시간날떄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게임하기



로딩이 끝나고 나면 화면 오른쪽 아래에 시작버튼이 나온답니다.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면 왼쪽 PLAY 메뉴를 통해서 게임을 시작할수 있는데요.



ㅎㄷㄷㄷ;; 30판까지 있는듯 하네요. ㅎㅎ
첫레벨은 무난히 클리어 하실수있겠져? ㅎㅎ



방향키로 이동해서 빨간 트로피를 획득하면 클리어~



엔터키를 누르면 바로 다음레벨로 넘어가구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조금씩 높아지지만 뭐 아직까진 ^^



전원 버튼은 꼭 눌러야해요!



중간에 나오는 파워 아이템도 꼭 먹구요.



자 이제 부터가 진짜 게임인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방향키로 이동할떄 두녀석이 같이 움직인답니다.



한마리라도 죽으면 절반만 클리어~ ㅜ_ㅜ



 

게임 팁




화면상에 나오는 녀석들 모두 살려야하지만 우선 한마리라도 트로피를 먹으면 다음판으로 넘어가는데
그래도 재미를 위해서라면 모두 클리어 하는게 더 재미있겠죠? ^^


오늘도 폭염이 계속된다고 하네요. 에효 =3

어딜 나가질 못하겠어요. ㅜ_ㅜ

부디 더위 조심하시그여!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