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귀여운 퍼즐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귀여운 퍼즐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늦었네요. ^^;;

오늘은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어요.

요즘 같이 더울땐 그냥 집에서 선풍기 틀어놓고 게임하면서 좋은노래 듣는게 최고 아니겠어요???

'ㅁ';;;;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ㅜ_ㅜ

어쨌든 ㅎㅎ 같은색 벽돌끼리 맞추면 클리어 되는 간단한 퍼즐게임인데요.

심심할때 하면 그럭저럭 무난하게 즐길만한 게임이네요. ^^



게임하기



아마도 게임로딩은 금방 끝나지 싶은데? ㅎㅎㅎㅎ 잠시 아래 게임방법이라도..? ^^


간단한 게임방법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 화면처럼 각 레벨 마다 선택해서 게임을 할수 있어용.



1레벨을 선택해보면 아래 처럼 돌들이 나오는데 이걸 마우스로 클릭해서



같은 줄에 3개이상 똑같은 색 벽돌이 맞춰지면 클리어~*



갈수록 다른색깔들에 돌들이 나와서 점점 어려워 지는 형식이구요.



그리고 화면 가운데 상단에 보면 동그라미 가 보이는데



저 갯수 만큼 돌을 움직일수 있어요.



20레벨정도까지는 2개가 있는데



보통 한번 이동해서 끝낼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그럼 별딱지를 모을수 있음 ㅋ



얍!



와!




클리어~ 별딱지!



ㅎㅎ 21레벨부터는 조금 많이 어려워요 ㅋ



 

하다가 막히면 왼쪽 상단에 있는 되돌리기 기능을 쓰면 되구요.



흠...이거 100판까지 있는거 아닐까요? ㅎㅎㅎㅎ






게임 팁




돌 갯수를 세면서 하는게 좋아요.
최소 똑같은 색깔에 돌이 3개이상 남아야 클리어가 가능하게되니깐 똑같은 색의 돌이 4~5개 나왔다면

그것은!!! 동시에 없애야한다는 거겠져? ㅎㅎㅎㅎ


더위가 많이 사그러들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장난 아니네요. ^^;;

주말 잘보내시그여!

이따 신청곡으로 금방 돌아올꼐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