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길찾기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길찾기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어김없이 돌아오는 공포의 월요일 ㅠㅠ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스트레스좀 풀어보아요. ^ㅡ^/

간단한 머리쓰는게임인데 심심할때 하면 꽤나 재미나답니다. ㅎㅎ


게임하기

                                   

일종에 길찾기 게임이에요.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구요. 로딩시간이 조금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메인화면이 나오는데
제일 위에있는 퍼즐모드 버튼을 누르면 게임시작! ^^



총 35단계에 레벨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레벨부터 시작을 해보면 ^^
덩그러니 숫자 적힌 상자뿐인데요.



이 상자를 마우스로 클릭해서 빈길을 다 채우면 클리어~*



ㅎㅎ 상자안에 들어가 있는 숫자는 그 숫자만큼 길을 갈수있어요.



갈수록 난이도는 점점 올라가는데요.
처음엔 뭐 너무 간단해서 ^^;



무난하게 쉽게 쉽게 클리어 할수있을꺼에요. ㅎ



그치만 갈수록 다른색깔의 상자의 수도 늘어나고



여러가지 제약사항들도 늘어난 답니다. ㅋ



그래도 그럴수록 더 재미나요 ㅋ



게임하다가 막히면 다시 되돌아 갈수 있구요.
아니면 아래 리셋 버튼 누르면 다시 시작할수 있어요. ㅎ



머리 좋으신분들은 35레벨까지 다 클리어 하시는데 10분도 안걸릴수도 있겠네요. ㄷㄷㄷ;



 

게임 팁





게임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ㅁ-;;; 그져 팁을 하나 드린다면 메인화면에서 어플로도 다운받을수 있다는거정도 ㅋㅋ

그러고보니 아이폰으로 해도 재미있을듯 하네요. ^^;

월요일 이래저래 피곤한 하루이실텐데 잠시 쉬어가는 어떨까요?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