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미로미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미로미로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감기때문에 연휴 내내 고생했어요. ㅠㅠ (블로그를 쉬는 사태까지 발생함 ㅇ_ㅇ;;)

환절기 감기 정말 조심하세요!! 장난 아니네요. ㄷㄷㄷ;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정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찾아 왔어요. ^^ㅋ

이제 연휴도 이틀남은거 같은데(벌써 끝나셨다면 죄송 ㅋㅋ)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한판 어떠세요?

심심할떄 하면 그만이랍니다. ㅎㅎ


게임하기



로딩은 아마 금방끝날듯 한데 ㅎㅎ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구요. ㅎ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고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 처럼 게임판이 나오는데요 중간에 보스도 있고 총 18판으로 되어있을까요? ㅋㅋ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방향키로 이동할수 있는데요.




처음엔 그냥 쭈욱 따라가면 되실꺼에요.




동전은 꼭꼭 다 먹구요.




열쇠들고 문에서 아래로 방향키 누르면 미션 클리어!




상점에서 각종 아이템을 살수 있으나 아직은 돈이 없으니까 패쓰! ㅋㅋ




그리고 두번째 판부터 이제 점프가 가능해져요.




두번째 판도 가볍게 클리어~ㅋ




중간에 마법사들이 나오는데 마법은 꼭 받아야해요.
안그럼 게임진행이 안됨 -_-;




받는 방법은 아래로 방향키요 ㅎ



이정도만 아셔도 워낙 쉬운게임이라 끝판왕 가는데 무리없으실듯 ㅎㅎ

게임 팁



중간에 보면 두가지색을 모두 입고 있는 마법사가 나오는데 이때 마법선택을 잘해야해요.

물론 계속 다시받을수 있답니다. ^^;;

난이도도 적당히 어렵고 쉬워서 부담없이 할수 있을꺼에요. ㅎㅎ


남은 연휴도 잘보내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