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귀여운 케릭터가 매력적인 퍼즐게임 플레시게임추천!





귀여운 케릭터가 매력적인 퍼즐게임 플레시게임추천!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이제 수요일이네요. ㅜ_ㅜ 평일엔 왜 이렇게 시간이 안가지는.. 아시는분? ㅎㅎ

등장하는 케릭터들이 너무 귀여운 플레시게임이에요.

게임방법도 간단하면서도 퍼즐푸는 재미가 있네요.

무료한 수요일 시간이 안가시다면 한번 풀어보시죠 ^^?

게임하기

플레시게임 많이해보신 분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게임방법은 저절로 알게 되실꺼에요. 설명도 잘 되어 있구요.
혹시라도 헷갈리시는 분은 아래 게임방법 참고 하시면 되겠어요. ㅎㅎ

그럼 렛추 꼬우!



                           ▼ 재미있나요? 있으면 아래 손라가도 한번 눌러주고 할까요?
                         

게임하는 방법

게임로딩도 비교적 빨리 끝나네요.
게임화면이 나오면 상단에 플래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요.


이 게임도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첫번째 판을 깨면 다음판이 열리는 방식이네요.
그런데 왠지 다른게임에 비해 조금 진화된 느낌이랄까? ㅎㅎ
아 그리고 각 판을 깰때마다 자동으로 PC기준으로 저장이 되니 나중에 마지막 판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14번째 미션을 기준으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릴께요.
처음에는 주인공 혼자지만 미션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친구들이 생겨요. 5명!
각 친구들 마다 재능이 있는데 그 재능들을 활용해서 지도상에 있는 아이템 들을 모두 주워 먹으면 이기는 게임이에요.


일단 1번 주인공 Bark는 작은 개구멍을 통과 할 수 있어요. 왜냐하면 그는 개니까요. ㅋㅋㅋ -ㅁ-;;;
또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개소리를(?) 내는데 이럼 길을 방해하는 몬스터들이 움찔거려서 시간을 벌수 있어요. ㅋㄷㅋㄷ


2번 친구 Charlie는 무거운 벽돌을 이동시킬수 있고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구멍이나 송곳을 뛰어넘을수 있어요.


우리 귀여운 3번 친구 Darcy는 조용히 움직이기 떄문에 몬스터들을 꺠우지 않고 이동 할 수 있어요.
또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울어버리는데 너무 시끄럽게 울기 떄문에 특정 몬스터를 꼼짝못하게 할 수 있어요.


4번친구 Ed는 혼자서도 스위치를 몸무게로 누를수 있어요.
또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두꺼운 벽도 뚫어버려요.


똑똑한 5번친구 Floyd는 몸이 가늘어서 가는송곳 사이도 통과할수 있어요.
또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끊어진 전선을 연결시켜 못지나가는 곳도 지나갈수 있도록 해줘요.


위에 5가지 재능들을 활용해 볼까요?


일단 5번 친구로 끊어진 전선을 연결 시켜서 공기같은것 떄문에 지나가지 못하던 곳을 지나갈 수 있어요.


이제 2번친구로 벽돌을 이동 시켜서 스위치를 작동시켜 못지나가던 곳을 다른 친구들이 지나갈수 있게 해줘요.


이제 귀여운 3번친구가 출동해서 몬스터 근처에서 울어버리면 몬스터는 꼼짝못해요. ㅋㄷㅋㄷ


이번 판에서 4번친구가 할일이 없었네요. ㅎㅎ
주인공이 개구멍을 통과해서 모든 아이템을 주어먹으면 미션 클리어 ~!


케릭터 변경은 마우스로 직접 클릭하거나 숫자키를 눌러서 변경할 수 있답니다!.


게임 팁

각 미션마다 친구들에 재능이 꼭 필요한 부분을 잘 찾아내서 순서대로 퍼즐을 맞추듯이 진행하면 쉽게 깰수 있어요.
몬스터 주의에 그냥 접근하게 되면 바로 게임오버 되니 조심하시구요!


생각보다 배경음악도 좋고 게임도 재밌네요.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시게임추천 귀여운 디펜스 플래시 게임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시게임]귀엽고 단순한 재밌는 플래쉬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주면 서운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