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탱크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탱크

2012년 탱크 플래시게임 재미나요 ㅋ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드디어 본격적인 설 연휴네요! 잘 보내고 계시죠? ㅎㅎ 이래저래 바쁜 하루하루 네요. ^^

잠깐 시간나실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 하고 가세요~ㅋ

2012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ㅡ^/

게임하기

탱크게임이에요. 한번쯤은 해봤을 게임인데요. 기본에 충실한 플래시 게임이네요.
별 무리없이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입니당. 재미도 어느정도 있구요. ㅋ

그럼 고고!



게임방법이 궁금하시분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면 아래 처럼 표시가 될텐데요.
일단 PLAY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


그럼 본게임에 들어가기 앞서서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처음엔 돈이 없으니 일단 생략!


PLAY 버튼을 누르면 이제 레벨을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되겠는데요.
모두 15게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당!


게임을 시작하면 기본적인 이동은 방향키로 움직이면 되고 미사일은 왼쪽 마우스로 클릭클릭~*


무기는 상점에서 살수 있고 번호로 선택할 수 있어요.


무기중에 유도 미사일이 있는데 이건 발사한 다음 마우스로 방향을 조절할수 있어요. 쵝오!


멀리 있는 적까지도 맞출수 있어요!


게임이 끝나면 미션에서 모은 돈으로 업그레이드도 하고 무기도 하고 할수 있답니다.

ㅎㅎ 어렵지않게 15판 모두 클리어 했답니다. ^^

심심할때 가볍게 한판하기 좋은 게임이네요. ^^

게임 팁


본 게임 말고도 직접 맵을 구성해서 플레이해볼수 있는데 생각보다 이것도 재미있네요. ^^

그럼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레이싱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액션작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