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2ne1 너아님안돼 반복/자동듣기 ♪

2ne1 너아님안돼 반복/자동듣기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에요~* ^ㅡ^/

어젠 별그대 마지막회 본다고 정신이 없었던거 같아요. ㅜ_ㅠ 어제 추천드릴려고 했던 곡인데 하루 늦었네요. 죄송! (()__))

ㅎㅎ 신나는 주말!! 더욱 더 신나게 해줄 2ne1이 돌아왔어요~* >_<!!! 정말 정말 오랜만에 새 앨범!!!! ^ㅡ^/

미니앨범으로는 종종 찾아왔었는데 정규앨범은 정말 백만년만인거 같네요. ㅜ_ㅠ 데뷔 때 부터 왕팬이었는데요!!

이번 앨범 정말 신선하고 좋답니다. ^^ 모두 10곡이 수록되었는데요. 그중 2곡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었네요~*

그중 한곡인 너아님안돼! 오늘 추천드릴 곡이랍니다~* >_<!! 시작부분 부터 심상치 않은 독특한 사운드로 시작되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오래오래 듣고 싶은곡이 나온느낌이네요! ^^ 특히 후렴구는 대박이네요~*

신나는 주말의 시작!! 2ne1의 너아님안돼로 시작해 볼까요~* >_<!! 추천 꾸욱!!!


2ne1 너아님안돼 유튜브 재생 링크 ♪









이번 떠블 타이틀곡중 한곡인 너 아님 안돼~* 뮤비 공개되면 다시 알려드릴께요!! ^ㅡ^/





모바일이신분은 이쪽으로요~*

바로가기!!


가사 ♪



새로운 만남은 싫어 왠지 몰라도
여전히 네가 많이 미워 아직도
운명 같던 만남이
이젠 님에서 남이
되어 떠나갔어 아직도 맴도는 너의 향기
We used to be all turnt up ♪








우린 멀어졌어 점점
넌 아니라 했지만 두고 봐
사랑의 역전
오늘도 외쳐
그전처럼 let’s go
앞으로 rewind
처음으로 X O ♪







아직도 널 잊지 못하고 있는 내 모습이 나 싫은데
잊으려 잊으려 해도 그게 안돼 everyday
너 아니면 안 된다고
끝이란 있을 수 없다고 ♪







It ain’t over til it’s over
It ain’t over til it’s over
It ain’t over til it’s over ♪







너의 사랑이 날 망쳐도 날 아프게 한대도
내겐 오직 너 하나뿐
내 사랑은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나
이 자리에 Waiting for you ♪







너 아님 안돼 No
My one and only oh oh oh
너 아님 안돼 No
내 곁엔 너 아니면 안돼 난 ♪







다시 날 가둬 너라는 감옥에
너 없는 현실이 가혹해
죽을 만큼 힘들어도 I don’t care
난 여우니까 목숨이 아홉 개
수백 번 날 부숴도 매섭게 몰아치는 너란 파도
I’m Okay 아파도 사랑 앞에 난 desperado ♪








누가 뭐라 하던 간에
난 아무도 상관 안 해
우리 같이 춤추던 그 노래는 아직 안 끝났기에
널 향해 지금 외쳐
그전처럼 let’s go
앞으로 rewind
처음으로 X O ♪








마지막이라고 차갑게 말하던 네 모습이 싫은데
지우려 지우려 해도 자꾸 난 널 그리네
너 아니면 안 된다고 끝이란 있을 수 없다고 ♪







It ain’t over til it’s over
It ain’t over til it’s over
It ain’t over til it’s over ♪









너의 사랑이 날 망쳐도 날 아프게 한대도
내겐 오직 너 하나뿐
내 사랑은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나
이 자리에 Waiting for you ♪







너 아님 안돼 No
My one and only oh oh oh
너 아님 안돼 No
내 곁엔 너 아니면 안돼 난

눈을 감아도 생각나
니 얼굴 표정 하나하나 ♪







넌 나의 첨이자 마지막 사랑이야 don’t say good bye

너의 사랑이 날 망쳐도 날 아프게 한대도
내겐 오직 너 하나뿐
내 사랑은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나
이 자리에 Waiting for you ♪








너 아님 안돼 No
My one and only oh oh oh
너 아님 안돼 No
내 곁엔 너 아니면 안돼 난 ♪






앨범정보 & 사진모음 ♪




2NE1 New Album 'Crush'

아티스트 : 2NE1(투애니원)
앨범종류 : 정규
장르 : 팝 , 일렉트로니카
스타일 : 알앤비 (R&B)
발매일 : 2014.02.27





2ne1의 성장의 끝은 어디인걸까요~*
이번앨범도 대박요! >_<!





최강동안 산다라박~* 비결이 뭐얌!! >_<!!




다시 다이어트 시작했나봐요! ㅎㅎ
더 예뻐졌네요~*




스타일 대박!! 진짜 호랑이 같아여. ㅎㅎ














 

얼른 컴백무대 보고싶네요~* >_<!


추천곡 ♪






[좋은 음악 ♪] - 에이핑크 good morning baby 뮤비/반복듣기 ♪
[좋은 음악 ♪] - 소녀시대 mrmr 자동/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박지윤 beep 반복/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걸스데이 something 안무버전 뮤비 반복/듣기/재생 ♪


이번 앨범 총 10곡중 정말 한곡도 빠짐없이 들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전 또 좋은노래 찾아서 돌아올께요!! >_<!!

해피 주말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