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크레용팝 어이 반복/듣기/자동재생 ♪

크레용팝 어이 반복/자동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전 요즘 죽을맛이네요~* 블로그도 안되고 몸도 안좋고 댓글도 안달리고...ㅠ_ㅠ

그래도 분발해서 추천곡 포스팅해 보았아요~* 지치고 힘들때 힘이 될만한곡!! 크레용팝의 신곡 어이! ^^;

일렉트로닉 팝을 넘어서 뽕짝느낌이 나는 신나는 곡인데요~* 크레용팝만의 재미있고 앙증맞은 댄스가 눈에 띄네요. ㅎ

무엇보다 힘나는 가사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뻔한 이야기들이지만 언제들어도 힘이나는 그런 가사! ^^

이번 컨셉 너무 좋은데 이번엔 좀 오래 활동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어이!

다같이 어이! ^ㅡ^/

공식뮤직비디오~*


이번곡은 어떠세요~? 전 이런 느낌도 무지 좋네요~* >_<!! 신나고 가사도 좋고~* 어이! ^^





모바일로 오신분은 이쪽으로요~*

바로가기







가사~*








어쨌거나 한 번뿐인 나의 인생
뭐라고 간섭하지 마라 ♪







한 번 죽지 두 번 죽냐
내 멋대로 갈때까지 가보자고 ♪








언제부터 내가 이리 약해졌었던가
왕년에 잘 나갔던 내가 아니였나 ♪






뜨거웠던 가슴으로 다시 한 번 일어나
월화수목금토일 한 번 더 달려봐 ♪






삐까뻔쩍 나도 한번 잘 살아 보자
블링블링 나도 한 번 잘 살아 보자

빙글 빙글 빙글 빙글 춤을 춰 흔들 흔들
닭다리 잡고 삐약 삐약 닭다리 잡고 삐약 삐약 ♪






삐까뻔쩍 나도 한 번 잘 살아 보자
블링블링 나도 한 번 잘 살아 보자

둥글 둥글 둥글 둥글 웃으며 살아봐요
요요요요요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







엎어지고 자빠져도 나는 간다
아무도 나를 막지 못해

어차피 다 혼자 가는 인생인데
폼나게 한 번 가보자고 ♪






언제부터 내가 이리 약해졌었던가
왕년에 잘 나갔던 내가 아니였나

뜨거웠던 가슴으로 다시 한 번 일어나
월화수목금토일 한 번 더 달려봐 ♪







삐까뻔쩍 나도 한 번 잘살아 보자
블링블링 나도 한 번 잘살아 보자

빙글 빙글 빙글 빙글 춤을 춰 흔들 흔들
닭다리 잡고 삐약 삐약 닭다리 잡고 삐약 삐약 ♪








삐까뻔쩍 나도 한 번 잘 살아보자
블링블링 나도 한 번 잘 살아보자

둥글 둥글 둥글 둥글 웃으며 살아봐요
요요요요요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







다 잊어버리고 리듬에 맞춰 HERE WE GO
언니 오빠 모두 모여 DANCE EVERYBODY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쪽으로 돌리고
POP POP 튕겨 튕겨 다 준비 됐나 자 간다

삐까뻔쩍 나도 한 번 잘 살아보자
블링블링 나도 한 번 잘 살아보자 ♪







빙글 빙글 빙글 빙글 춤을 춰 흔들 흔들
닭다리 잡고 삐약 삐약 닭다리 잡고 삐약 삐약

삐까뻔쩍 나도 한 번 잘 살아보자
블링블링 나도 한 번 잘 살아보자

둥글 둥글 둥글 둥글 웃으며 살아봐요
요요요요요

CRAYON POP ♪










앨범정보 & 곡 정보~*






어이 (Uh-ee)

아티스트 : 크레용팝
앨범종류 : 싱글
장르 : 팝
스타일 : 댄스 팝 (Dance Pop)
발매일 : 2014.04.01






크레용팝  | 어이 (Uh-ee)
작사 : 강진우
작곡 : 강진우
편곡 : 강진우







미선씨 추천곡~*





[좋은 음악 ♪] - 에이핑크 미스터추 반복/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aoa 짧은치마 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에이핑크 good morning baby 뮤비/반복듣기 ♪
[좋은 음악 ♪] - 걸스데이 something 안무버전 뮤비 반복/듣기/재생 ♪


마무리는 크레용팝의 대기실 모습~* ㅎㅎㅎㅎ

똑같은 옷이 여러벌있겠죠~? ㅎㅎㅎㅎ

이번 컨셉도 너무 귀엽고 보기 좋아요~* ^ㅡ^/

대박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