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해적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해적왕!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ㅎㅎ 드디어 주말이네요! >_< ㅋ

쉬는날엔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스트레스좀 풀어볼까요~? ㅎㅎ

게임방법도 단순하고 팡팡 터트리는 재미가 솔솔한 앵그리버드 비슷하 느낌에 게임인데요.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ㅎㅎ

해적왕은 그냥 제가 맘대로 붙인거임 -_-;;;

로딩도 금방 끝날꺼구요! 시간 떄우기 예매하거나 심심할때 한번 해보면 재미있네요. ^^


게임하기



눈떳다 감으면 로딩 끝나있음 ㅇ_ㅇ 레알 정말 그렇져? ㅋㅋ


간단한 게임방법

 


흠 일단 게임을 시작해 보면 대략 48가지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수 있는데요. ㅋ


게임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당.

ㅋㅋ 그냥 마우스를 끌어다가 방향맞춘다음에 클릭하면~



폭탄을 날려서 성안에 있는 병사들을 다 없애주면 되요. ㅋ



날리기 전에 각도가 어느정도 나오는지 미리 볼수있어서 쉽게 클리어 할수 있답니다. ㅋ



무기도 갈수록 다양해 져서 재미나요.


 

게임안에 있는 폭탄이나 기타 아이템은 꼭 활용하시그여!

 



가다보면 여러가지 폭탄을 클릭해서 사용할수도 있어요.



저는 아래 폭탄이 제일 좋더라그여 ㅋㅋ



저 쇠덩이는 꼭 활용해요!



한방에 올킬 오올 ㅋㅋ 재밌쪙 >_<ㅋ




오옹 ㅇ_ㅇ 신무기네여 ㅋㅋ




한판만 한다는것이 26번째 판까지 와버렸어요. -ㅁ-;;;




게임 팁



게임팁은 드릴것이 없어요. -ㅁ-;; 그정도로 간단해서요....ㅋㅋ

근데 가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여. ㅋㅋ 혹시 아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__)


ㅎㅎ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 이따 신청곡으로 돌아올께요. ^^* 그때까지 게임이라도 즐기시면 ㅋㅋ)


오늘도 행복한 주말 되시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