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할만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할만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ㅎㅎ 벌써 금요일이네요. ^^;;

오랜만에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 해보았어요.

ㅋㅋ 금요일은 안그래도 시간 빨리가는데 더 빨리 갈듯 ㅎㅎ

시간날때 한번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게임방법도 간단하고 은근히 보는재미가 솔솔하답니다. ^^

추천추천!


게임하기



로딩시간이 조금 걸릴수도 있겠어요. 게임방법 한번 훑어 보고 오시면?? ㅎㅎ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고 시작을 하면 대략 5개의 큰 스테이지가 있는데 그안에 또 작은 미션들이 9개정도 있어요.




일단 1레벨부터 시작하면
막 돼지녀석들이 날아다니고 왔다 갔다하는데!



여기서 미션의 목적은 화면에 나오는 돼지들을 최대한 많이 없애는거에요.




없애는 방법은 딱 한번 공격을 할수 있는데
그 공격으로 돼지들을 혼란시켜서 없애야 함 ㅋㅋ




그리고 업그레이드도 할수 있는데
재미있게도 돼지녀석들에 무기들을 업그레이드 해주는거에요.




자 다음레벨 시작하면 화면에 동그란 표시를 볼수 있는데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 공격 표시에요.




클릭하면 포탄이 날아가고 그 포탄으로
돼지들끼리 서로 공격을 해서 모두 돼지들을 없애는 그런 방법 -ㅁ-;;




ㅎㅎ 클릭하다보면 아실꺼에요.




처음에는 쉽게 막 넘어갈테지만
보스는 역시 어려움 ㅎㅎ




가운데 빨간 에너지바를 다 없애야 하는데 공격은 한번뿐이니까
신중해야해요 ㅎㅎ




ㅎㅎ 전 클리어 했음 ㅋㅋㅋㅋ




두번쨰 보스도 클리어!




ㅎㅎㅎㅎ




세번째 보스도...




깻음 ㅎㅎㅎ



 

조금만 한다는게 ...ㄷㄷㄷ;
^^; 역시 플래시게임은 적당히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냐하하!


게임 팁




업그레이드는 꾸준히 해주는게 좋구요.
보스몹 판에서는 화면에 모든 돼지들을 없앨 필요는 없으니까 보스를 집중공략해 보아요. ^ㅡ^/


이제 내일이면 주말이네요.

한주 잘 보내셨나요~ ^ㅡ^/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