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탱크2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탱크2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태풍떄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ㅁ'; 이럴땐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이 ^^;;

재미난 플래시게임 하나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어요.

1탄도 참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이번에 2탄이 나왔네요.

조작법도 간단하고 플래시게임만에 매력을 잘살린 게임이에요.

심심할때 한번 해보시길 ^ㅡ^/



게임하기

        
        

게임 로딩은 금방 끝날꺼에요!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하면 되요!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아래 처럼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 왼쪽 하단에 있는 play버튼 누르면 게임시작~



난이도는 무난하게 미디움으로 해주세요. ㅋ
자신있으면 뭐 근데 정말 어려움 ㅋㅋ




조작법은 간단해요.
방향키로 이동하고 공격은 마우스 좌클릭요!



처음엔 무기가 없으니까 그냥 쏘세요. ㅋ
왼쪽 아래 에너지 보이시져?



잘 비해면서 적탱크들을 슝슝 ㅋ



미디움인데도 조금 어렵네요. =ㅁ=;;



집중공격당하면 그냥 끝남 'ㅁ';



게임에서 주은돈으로는 각종 장비도 사고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니 돈 잘 주으세요! ㅋ



1탄하고 마찬가지로 15레벨까지 있네요. ㅎㅎ



가끔 나오는 얼음 아이템도 잘 활용하시그요!



각 레벨 미션은 아래 화면처럼 금고 비슷한 네모난 상자가 있는데 그거 부시면 되요.



보통 1~4개 까지 나옴 ㅋ



 

게임 팁





돈을 모아서 다른 무기를 사더라도 기본 무기말고는 사용제한이 있어요.
그러니 기본 무기는 필수적으로 끝까지 업그레이드 해놓는게 좋아요!  ㅎㅎ

그래도 최근에 해본 플래시게임중에 괜찮은거 같네요. ^^;

태풍 조심하시그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