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눈치게임3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눈치게임3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주말 잘보내고 계시죵? ㅋ 주말엔 역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 ㅎㅎ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 있어서 포스팅까지 해 봤어요. ^ㅡ^/

혹시 할게 없어서 멍때리고 계셨다면 재미있게 할수 있을듯요. ㅋㅋ

난이도도 그렇게 어려운게 아니라서 가볍게 재미있게 상큼하게~? >_< ㅋ

강츄강츄!!!

그렇다고 너무 집에만 있지 마시그여!! ^ㅡ^/


게임하기~*


로딩은 곰방끝날꺼에요. 게임방법은 아래를 한번 읽어보시면 이해하실듯요. ㅋ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을 시작하면 각 라운드마다 몇개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아래처럼 다짜고짜 그냥 퀴즈처럼 나와요. -_-;;
 

 



그럼 대충 공을 녹색칸에 넣으라는것을 알수있을꺼에요. ㅋㅋ



잘 안될땐 왼쪽 아래 리셋버튼 눌러서 다시하면 되구용



뭐 처음엔 쉽게 클리어 하실듯 ^^




두번쨰엔 왠 병아리가 -_-;; 멀까영~? ㅋㅋ




이런 숫자 알아마추기 게임도 ^^



총 15라운드로 이루어져 있어용!




이제 조금씩 어려워 지기 시작함 -_-;;




이런게임도 있공~ ㅋ


크~ 갈수록 너무 어렵네요. ㅎㄷㄷㄷ;

게임 팁



-_-;;; 전 여기서 막혔는데요. 저 처럼 막혔을떈 오른쪽 아래 힌트 버튼을 누르면 정답을 볼수 있답니다. ㅋ

정말 짜증날때만 사용하시길 ^^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전 이따 신청곡으로 다시 돌아올께요. ^ㅡ^/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