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변기날리기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변기날리기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휴=3 이제야 목요일이네요. OTL

일주일 내내 비가 오는거 같네요. 언제쯤 날씨가 좋아질런지 참...ㅎㅎ

아무튼 오늘은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포스틍 해보았어요.

비도오고 피로도 쌓여서 일도 제대로 안되실텐데(?) ㅎㅎ 간단한 플래시게임으로 스트레스좀 풀어 보아요. ^^

게임방법도 간단해서 금방 재미있게 즐길수 있답니다.

강츄츄츄!


게임하기



너무 간단한 게임이라 로딩도 금방 끝날꺼에요. ㅎㅎㅎㅎ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면 짧은 에피소드가 나오는데 스킵하셔도 되구요.



대략적인 줄거리는 캠핑가서 독버섯을 먹는 바람에



화장실에 갔는데 변기가 끼었다는...ㅎㅎㅎㅎ



일단 시작버튼을 눌러서 시작해 보아요!



그럼 각도 조절하고 클릭하면 사람이 날아가기 시작하는데



오른쪽 아래에 있는 물 수만큼 사람을 클릭해서 날릴수가 있어요. ㅋ
게임이 끝나면 상점에가서 아이템을 살수 있구요. ㅎ



중간 중간에 재미난 그림들이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고 날아가면 되요. ㅎㅎㅎ



그리고 바닥에 가끔씩 아래처럼 모닥불이 있는데 이거 좋아요.



다시 날아갈수 있어요. ㅎㅎㅎ



떨어지기전에 사람을 클릭해서 다시 슝슝~



ㅎㅎ 조금만 한다는게 벌써 두번쨰 스테이지까지 갔어요 ㅎㅎ



스파르타아~~~~도 나오고 ㅎㅎㅎㅎ


참 여러모로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꺼 같아요. ^^


게임 팁




제일먼저 나비먼저 업그레이드 하세요!!

처음부터 엄청나게 날아갈수 있답니다. ㅎㅎㅎㅎ 저거하나사면 돈도 금방 모여요. ㅎㅎㅎㅎ


에고 이제는 번개까지 치네요. ㄷㄷㄷ;;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이네요. ㅎ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