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머리쓰기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머리쓰기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

설연휴때문인지 유독 빨리돌아오는 금요일 같은데요. >_<!! (매주 이랬으면... ㅠ_ㅠ)

오늘은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냉큼 포스팅해 보았어요. ㅎㅎ

난이도도 적당하면서 은근히 머리쓰게 만드는것이 생각보다 재미있답니다. >_<!!

마냥 신나는 금요일 잠시 시간나실때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게임하기~*


                       게임로딩은 금방 끝나는 편이에요~* 잠시 아래 게임방법 읽고오시면 게임 스타투!!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은 생각보다 빨리 끝나는데요. ㅎㅎ




게임을 시작하면 레벨선택화면이 나오는데

총 30레벨까지 준비되어있네요. ^^




게임룰은 같단해요.

빨간박스와 파란박스가 있는데

이중에서 없앨수 있는 박스는 빨간박스인데요.




매달려있는 사람인형을 화면밖으로 밀어내면 미션 클리어!!




빨리 클리어 할수록 별딱지를 많이 줘요. ㅎㅎ




낮은 레벨에서는 손쉽게 클리어 척척!




공중에 매달려있을때는 각도를 잘 보시면서 ㅎㅎ




빨간박스 말고도 화면에 나오는 다른 도구들을 잘 이용해야해요.




때론 무조건 많이 시도해봐야하는 레벨도 있구요. ㅠ_ㅠ




갈수록 높아지는 난이도!!





 

소소한 게임팁~*




아쉽게도 이 플래시게임은 정답을 보여주는 곳이 따로 없는데요. ㅠ_ㅠ

실패하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R버튼으로 냉큼 다시 시작하는 방법뿐이 없네요. OTL

이번게임도 은근히 중독성 심하니 시간날때 해보시길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