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디펜스 쩔어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디펜스 쩔어요.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오늘은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디펜스 게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듯 하네요. ㅎ

케릭터 디자인도 너무 이쁘구요. >_< 전체인 완성도도 상당히 높답니다.

어차피 불금인데 하얗게 불태워 보아요. ㅎㅎㅎㅎ  

단!!! 절대 시간 남으실때 시작하셔요... 잘못시작하면...하루시간 다 지나감 ㄷㄷㄷ; ^^;;

강추!!강추!!!강추!!강추!!강추!!! ㅎㅎ


게임하기~*


          
           로딩이 조금 오래걸릴수도 있지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답니다. ^^ 특히 디펜스 좋아하신다면 강츄!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고 게임을 시작하면 전체 맵이 나오는데 일단 왼쪽 상단에 있는 스타트 포인트 선택!!




게임룰은 디펜스게임이니까 왼쪽 위에 나와있는 15마리에 몹이 못지나가도록 막으면 미션 클리어~*




기본적인 방어는 아래 3개 케릭터들도 보호할수있구요.





기사 , 궁수 , 마법사 ㅎㅎ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버튼으로 빠르게 진행할수도 멈출수도 있답니다. ^^




왼쪽 칼표시 누르면 돈조금 먼저받을수 있구요. 대신 몬스터는 바로 옴 ㄷㄷㄷ;




각 타워에서 병사들을 뽑을수 있어요!




타워는 딱 고정이지만 병사들은 움직일수있어요!




ESC키를 누르셔야 다른 곳을 컨트롤할수 있구요. ^^




한번 뽑으면 에너지가 다되어서 죽을수도 있는데 걱정하지말아요~*




일정시간 지나면 계속 나와요. ㅋ




그러니까 각 타워마다 병사를 뽑는다는건 계속 그 타워에서 해당 병사를 뽑겠다는말! 헛 무슨말인진 뽑아보시면 ㄷㄷㄷ;




 첫 레벨은 무사히 클리어하실꺼에요. ㅋ



클리어 할때마다 업그레이드할수있는데 아래쪽메뉴에 들어가서 할수있어요.




처음엔 하나만 미는게 좋아요! ㅋ




미션이 넘어갈때마다 새로운 케릭터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요!





업그레이드는 간다함! ㅎ 병사위에 업그레이드 병사가 나와요. ㅋ




ㄷㄷㄷ; 2레벨부터는 조금어렵네요. OTL



게임은 항상 적당히 하는게 좋아요. ㅜ_ㅜ 한번 시작하면 시간이 ㅜ_ㅜ

게임 팁




소소한 팁 하나드리자면 각 타워마다 오른쪽아래에 돈표시가 있는데 이건 타워를 파는게 아니고 병사를 파는거에요. ㅋ

그러니깐 돈이 부족할땐 요령껏 팔고 사고를 하시면 ^^;;

ㅎㅎ 오랜만에 재미난 디펜스게임을 만난거 같네요~* 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